급여계산법(월급,주급,시급) 놓치면 안된다는 사실

급여계산법(월급,주급,시급) 놓치면 안된다는 사실


당신이 열심히 투자해서 번 돈 정확히 얼마인지 놓쳐선 안되겠죠? 그러나 빈둥빈둥하면서 시간만 때우고 돈에 상응할 정도로 그 일을 대하지 않았다면 반성할 필요는 있을 듯 합니다. 인과응보로 돌아올테니까요. 열심히 일해서 번 돈 일수록 소중하게 생각하기 돈을 절약하는 습관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게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인데.."라고 한다면 누가 발전적인 삶을 살 수 있을까요? 한 번쯤 자신의 일에 다시 생각해보고 최선을 다한다면 고용주도 만족시키고 나도 만족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여러분은 다~ 잘 될꺼에요. 그러니 걱정말고 열심히만 하시면 됩니다. 단 체계적인 계획이 필요하겠죠.^^








내가 받는 시급을 웝급 혹은 주급으로 계산하면? 내 월급과 주급을 시급으로 계산하면 얼마가 될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합시다. 우선 이것을 해결해 줄 프로그램을 찾아보도록 합시다. 계산하려면 급여계산기를 찾아야겠죠? 취업정보 사이트 중 알바몬이라는 곳에서 급여계산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채용정보]에서 [급여별알바] 메뉴로 이동하세요.








메뉴 우측 상단에 보시면 [알바급여계산기]라는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현재 최저시급에 대한 부분은 바로 아래 안내하고 있습니다. 2017년 최저시급 6,470원입니다. 최저시급은 근로계간 기간 1년 미만의 수습 사용중인 자에게도 적용됩니다. 2018년도에는 시급이 7,530원으로 인상됩니다. 올해보다 16.4% 인상된 것이지요.








시급이 올라간다고 해서 누군가는 울고 누군가는 환호를 외쳐야 할까요? 중요한 것은 우리가 그 환경을 대하는 태도일 것 같습니다. 시급이 오른다면 그만큼 경력 혹은 진짜 열심히 일해서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재를 우선적으로 뽑으면 될 것입니다. 즉 채용 시 더 신중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겠죠? 저도 사업을 하고 있지만, 혼자보단 둘, 둘보다는 셋 이상이 더 많은 것을 발휘합니다. 우리 스스로가 더욱 신중하고 열심히 해야 할 것입니다.






자 다시 돌아와서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형태로 설정해서 환산하시면 됩니다. 저는 시급 7,500원을 월급으로 환산했더니 근무시간 7시간, 한달 20일 근무해서 3.3%세금을 적용했을 때 1,015,350원이 나옵니다. 거기에 1주에 52,500원 4주치로 환산하고 합산하면 약 125만원 정도가 나오는 것 같군요. 사실 알바라서 그렇지 직원으로 고용된다면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그렇게 되면 회사 측에서 지급해야 하는 세금 같은 것들이 부담이 되지요. 아무튼 좋은 관계로 만나야만 이 문제는 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건 알바는 계속해서 구하고 있으니 걱정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나에게 유리한 알바만 찾으려고 하다보니 알바 자리가 없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 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편리하게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 모바일 급여계산기[링크]




'마부작침'블로그 내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찾고 싶다면 아래 검색창을 이용해보세요.

좀 더 빠르고 쉽게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