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세일정보 안내 (가전마트)

롯데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세일정보 안내 (가전마트)


예전에 노트북 구입할 때 자취방 근처에 하이마트가 있어서 신용카드 12개월 할부로 구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그 노트북은 사용하고 있는데, 한 4년 정도 되었습니다. 아직까진 쓸만한데 요즘 저렴하면서 좋은 노트북이 많이 나오니까 나중에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노트북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자 그럼 오늘의 주제로 들어가보도록 합시다.






저도 이번 기회에 영업시간이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지 알아두어야겠네요. 우선 쇼핑몰 고객센터 같은 곳에 있지 않을까요? 혹시 하단에 있을 것 같아서 살펴봤는데 없군요. 그렇다면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들어가보도록 하죠. 클릭해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좌측에 [매장(지점)찾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해당 관련 정보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알고 싶은건 하이마트 본점의 영업시간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영업시간을 알아내야 하는거니까요!






매장명을 직접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세종, 충청북도, 충청남도, 대전, 경상북도, 전라북도, 대구, 경상남도, 울산, 부산, 광주, 전라남도, 제주도에 표시가 되는군요. 매장명을 검색하셔도 되고 지역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럼 검색해볼까요? 옆에 지도를 클릭하셔도 확인 할 수 있어요!








일산지역을 검색했더니 아래에 일산에 있는 하이마트 지점들이 나옵니다. 전화번호와 주소가 나옵니다. 그런데 영업시간은!? 우측에 [지도보기]를 클릭해 볼까요?








지도에서 해당 위치와 전화, 팩스, 주소 그리고 매장 영업시간이 확인 됩니다. 킨텍스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지금까지 롯데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세일정보를..안 알아봤네요..그럼 세일 정보를 알아보도록 해요.






메뉴에 보시면 대박딜, LOW마진샵,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시면 세일 정보를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대박딜에는 어떤 상품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죠.








PC부터 시작해서 주방용품/가전, 생활용품/가전, 계절용품/가전, 냉장고/세탁기, 카메라, 휴대폰, TV/음향기기, 뷰티/건강, 차량/취미, 문구/사무용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에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하다보니 공기청정기 한 번 둘러봐야겠군요. 그럼 지금까지 하이마트에 대한 세일정보도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마부작침'블로그에는 유용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혹시 필요하실 수 있는 정보를 아래 링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부작침'블로그 내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찾고 싶다면 아래 검색창을 이용해보세요.

좀 더 빠르고 쉽게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