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 노래방 노래 번호 검색 방법 알아두면 유용하다.

  금영 노래방 노래 번호 검색 방법 알아두면 유용하다. 


노래방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거나 안좋아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무슨 뜻이냐고요? 부르기도 하고 안부르기도 한다는 뜻이죠. 노래방을 자주 다니는 분들의 경우 자신의 애창곡의 번호는 꼭 알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노래방 가자마자 책도 보지 않고 바로 번호를 눌러서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이제 노래방에서 누구보다 빨리 내가 먼저 노래를 첫번째로 부르고 싶다면 지금 노래방 노래를 미리 검색해 보세요!






사람들이 가지고 있어서 번호를 찾을 수 없다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면 좋습니다. 혹은 노래방을 가는 도중에 어떤 노랠 불러야 할지 미리 생각해 두는 것도 좋죠. 노래방 맨처음 들어가면 그 뻘쭘. "야 빨리 불러.." 미리 준비하면 다른 사람들의 마음가짐을 배려할 수 있겠죠? 자 그럼 오늘의 주제인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금영노래방을 검색합니다. 네이버에서 "금영노래방"이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그럼 "금영그룹"을 누르셔서 홈페이지 메인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다른 건 누르지 마시고요.






그럼 메인화면에서 여러가지 배너들이 보이실 겁니다. 반주곡신청, 우리동네 금영노래방찾기, 고객지원소식, 금영이모티콘, 캐릭터, 일본곡 애니송북, 반주기 피난 안내, 노래방 인기곡, 기간별 인기곡, 장르별 인기곡, 금영 동저노래방 소개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노래 번호를 검색하려면 "반주곡 신청"을 클릭하세요.






해당 메뉴에서 "신청곡 검색"란에 여러분이 검색하고 싶은 곡 이름을 입력하세요. 혹시 모바일로 검색하신다면 네이버 검색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검색하면 쉽죠? 그러나 컴퓨터로 검색하신다면 조금 복잡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가지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로 검색할 경우에는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고, 인터넷을 모바일 버전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네이버 화면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m.naver.com"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모바일과 동일화면으로 검해서 볼 수 있답니다. "진작 말해주지 그랬어?"라고 말하실 수 있지만, 하나씩 다 알아놓는게 좋을 것 같아서 기본적인 부분부터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