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명품쇼핑몰 - 구찌,샤넬,골든구스,발렌티노,프라다

  필웨이 명품쇼핑몰 - 구찌,샤넬,골든구스,발렌티노,프라다


이번 시간에는 명품사이트인 필웨이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명품 좋아하시나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람이 명품이 되어야지, 입는 것이 명품이 되어서...그래도 그들도 명품을 좋아하죠.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브랜드는 비비안웨스트우드가 있습니다. 뭔가 세련미가 느껴지고, 심볼이 너무나도 끌렸어요. 지금 제 지갑도 비비안웨스트우드랍니다. 남자가 비비안을 가지고 다니는 건 의외라고 말하는데요. 확실히 평범하지 않고 흔하지 않습니다. 그럼 사이트를 둘러봅시다. 저도 예전에 알렉산더 맥퀸 스카프 구입할 때를 마지막으로 필웨이를 이용했는데요. 렛츠고.



필웨이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홈페이지 디자인입니다. 오히려 여기서 바뀌면 고객들에게 거부감이 들 수도 있겠죠? 저도 이 디자인이 정감이 갑니다. 여기서 참고해야 할 부분은 바로 우측 상단에 [명품지식]입니다. 명품지식에선 진품과 가품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고, 문의해서 확인해 볼 수도 있답니다. 한 번 볼까요?



위에 이미지처럼 정품여부를 해결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에 탭보시면, 정보, 뉴스, 필톡, 질문, 미해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역사는 정말 오래되어서 데이터가 많이 있어서 혹시 가지고 계신 진/가품여부를 확인하고 싶다면 한 번 이전의 목록들을 찾아보시거나, 질문을 올려보세요. 그리고 필웨이를 이용하는데 있어 궁금한 사항도 해결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필웨이에서 구입하는 탑 브랜드의 지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입생로랑, 크롬하츠 등이 보입니다. 그리고 브랜드 외에 제품 별에 따른 브랜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브랜드 별, 상품 별로 나눠서 보고 싶으면 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브랜드는 알파벳 순서로 되어 있으니 찾는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혹시 찾는 브랜드가 보이지 않으면 컴퓨터에서 'Ctrl + F'를 눌러서 원하는 브랜드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품은 개인 혹은 사업자가 판매하는 형태입니다. 명품 오픈마켓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샵마다 평을 확인하시면 구입하는데 좀 더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일반 제품과 달리 가격 갭이 크기 때문에 반드시 좋은 샵 그리고 평이 많은 곳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위 주문 구매하기 절차를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명품 사이트, 필웨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들어가니까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활활타오르지만, 이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한정되어서 큰 욕심이 생기질 않네요. 그럼 즐거운 쇼핑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