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화면 환경설정 팁

네이버 메인화면 환경설정 팁 : 인터넷은 우리의 시간을 갉아 먹습니다. 흔히 인터넷 검색을 “킬링타임”으로 이용하곤 하는데요. 사실 불필요한 인터넷 검색은 인생에 아무런 도움이 안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계속해서 디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커뮤니티를 통해 시간을 낭비합니다. 저도 어느 순간 제가 왜 여기에 들어와 있는지 모를 때가 있더군요. “왜 내가 이걸 보고 있지?”라고 생각하게 된 이유는 무의식적으로 자극적인 걸보고싶은 심리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인터넷에서 보는 것들은 불필요한 것들인데요. 아예 안보는 것이 좋겠지만, 봐야한다면 나에게 도움되는 주제들로 보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네이버 첫 메인화면은 어떻게 설정되어 있나요? 아마도 뉴스채널로 되어 있을텐데요. 그것보다 나에게 도움되는 것들로 설정해 놓으면 어떨까요?그럼 메인화면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죠. 

네이버 검색창 하단 우측을 보면 “하단화살표”가 보이실 겁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클릭하세요.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주제가 보입니다. 현재 보이는 화면은 여러분이 설정해 놓은 주제들입니다. 여러분들이 설정하신 적이 없는 주제도 있습니다. 누가 몰래 등록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 어떤 컨텐츠를 보면서 설정하신 겁니다. “이 주제를 등록하시겠습니까?”같은 창이 떴을 겁니다. 자 그럼 이제 여러분이 좋아하는 주제들로 설정해 봅시다. 판관리를 클릭하세요.



자 그럼 여기서 하단에 여러분이 관심 있어하는 주제를 선택하세요. 현재 판의 등록된 주제에서 필요없는 것들은 삭제하세요. 인터넷 서핑을 최소화하려면 주제를 2~3개 정도만 등록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4가지로 설정해 놓았습니다. 확실히 주제를 적게 해놓으니까 인터넷을 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가요? 저의 팁은? 괜찮았다면 아래 공감 부탁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