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색, 노랑색, 파랑색, 검은색양말 컬러는 #플라잉삭스


빨강색, 노랑색, 파랑색, 검은색양말 컬러는
#플라잉삭스 : 지금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반드시 생각나게 되는 양말 쇼핑몰은 어디라고 생각하십니까? 바로 "플라잉삭스"라고 저는 믿습니다. 자, 이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부자되시고요.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하고 또 기원합니다.

컬러풀한 양말을 원하시나요? 의외로 컬러풀한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어떤 색상의 양말을 신느냐에 따라 우리들의 기분이 달라지가 주위에 환경도 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뭐라고 할까요? 마치 특별한 날엔 특별한 옷을 입으면 더 특별해지는 것처럼 말이죠.

양말 쇼핑몰 지금은 생각나지 않더라도 나중에 생각나는 플라잉삭스

하단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FLYIGNSKS.COM



빨간색양말에도 컬러가 조금씩 다르죠. 그리고 재질과 디자인에 따라 각기 다르게 표현된답니다. 플라잉삭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빨강색 양말들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어떻게 마음에 드는 색상이 있으신가요? 

빨간색은 복을 불러오는 색깔이라고도 합니다. 우리는 백의 민족이긴 하지만 2002년 월드컵 그리고 우리 태극기에도 빨간색이 들어있죠.
특히 중국사람들은 빨간색이 돈을 불러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인지 중국에선 빨간색으로 된 제품들은 엄청 잘 팔린다고 합니다.



이번엔 노란색양말입니다. 노란색 양말 중에서도 저는 머스타드 색상을 가장 좋아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삐약색이 끌립니다. 제가 작명한 이름입니다. 바로 병아리색이죠. 역시 가을엔 머스타드가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봄에는 삐약색을 신어보고 싶습니다.



다음은 네이비색 파란색 계열 양말입니다. 엥? 그런데 왜 베이지가 키워드 설정이 잘못된 것 같군요. 아무튼 예쁜 파란색부터 해서 고급스러운 네이비색까지 있습니다. 네이비 색상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기본적인 네이비 색상은 격식있어 보이게 만들며, 밝은 톤의 네이비는 사람을 활동적이게 만듭니다. 그리고 어떤 색상과도 조화를 잘 이루는 것이 네이비 색상이죠.



마지막으로 검은색 양말입니다. 검은색 양말은 기본양말이죠.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같은 색상이라도 디자인과 패턴 그리고 재질에 따라서 양말 자체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로 인해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무지형 양말을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어야 할 양말이기도 하고요. 그러나 좀 더 세련되 보이고 싶다면 다른 재질과 패턴으로 코디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컬러양말들이 플라잉삭스에 있습니다. 지금 다양한 컬러삭스를 구경하고 싶다면 위에 flyignsks.com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