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실시간 무료 - 티빙(tving)

tvn 실시간 무료 - 티빙(tving) : 저는 TV를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되도록 보지 않으려고 합니다. 의미없는 시간들이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 빠지게 되면 저도 모르게 계속보게 됩니다. 특히 예능이나 영화, 드라마가 방영되고 있고 재밌는 장면이 나오면 계속 보게 됩니다.  그런데 TV도 안볼꺼면서 이런건 왜 소개하나 싶기도 합니다. 어찌되었건 오늘 어떤 주제든지 포스팅을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예전에 다뤄보았던 주제를 작성하기 위함이라고 할까요? 그럼 지지부진한 이야기는 여기서 멈추고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합시다.










티빙에서는 종영된 드라마나 예능들을 무료로 볼 수 있고, 실시간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해야만 볼 수 있다는 겁니다. 회원가입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티빙은 CJ계열에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CJONE회원이거나 카드를 발급했다면 추가적으로 회원가입 할 필요는 없습니다.




위에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CJONE 가입여부를 확인해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NS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는데요. SNS로 많이 가입해 본 경험을 하나 말씀드리면 혹시 마음이 바뀌어서 계정을 삭제하거나 해킹당해서 삭제될 경우도 있으니 되도록 사이트에 직접 회원가입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티빙에서 실시간 채널을 무료로 보려면 상단에 'LIVE'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금 시청되고 있는 채널들을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IVE'는 '인기LIVE', 'TV채널', 'TVING TV', 'TVING LIVE'로 나눠져 있습니다. 




티빙에서는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 전에는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하세요. 만약 회원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1분 미리보기만 됩니다. 




그리고 처음 시청하는 채널일 경우에는 '실버라이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위에 나온 문구처럼 번거로우시더라도 최초 1회는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tvn 편성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 별로 여러분들의 시간들을 소진(?)할 수 있습니다. 간간히 힐링을 위해 보시는 것도 좋지만, 너무 지나치게 보게 되면 "내가 지금 뭐하는 거지?"라는 생각을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지금까지 티빙에서 무료로 실시간 tvn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물론 티빙에서는 tvn 말고도 여러가지 채널들을 볼 수 있답니다.


지금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반드시 플라잉삭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