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편성표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예능)

 

금,토,일요일 예능 혹시 tvn의 예능들을 집에서 기다리고 계신가요? 저도 한 때 예능에 미쳐서 예능을 매일 같이 보던 때가 생각합니다. 요즘은 tv를 거의 보질 않기 때문에 아이돌, 최신가요, 프로그램 등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사실 제가 알 필요는 없죠. 저에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니까요. 그래도 저희 어머니께서는 tvn의 삼시세끼와 신혼일기를 자주 보시는 듯 합니다.

 

tvn편성표의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tvn편성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만 뭔가 보는데 어려움이 좀 있는 듯 합니다. 그래서 저는 tving을 통해서 편성표를 확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실시간으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저도 예전에 도깨비 한 창 볼 때 tving에서 살았답니다. tvn예능은 tvn으로 시청하는게 좋은 듯 합니다. 그 외에도 예전 드라마, 예능들도 공짜로 볼 수 있답니다. 물론 회원가입은 해야죠!?

 

인터넷에서 티빙이라고 검색하세요. tving은 tvn은 물론 CJ관련 프로그램인 오씨엔부터 시작해서 엠넷 등 다양한 예능, 드라마, 영화, 노래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편성표'가 있습니다.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일자별 시간별로 프로그램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능으로 하루를 접수하고 싶으신 분들은 tvn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