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웹툰 : 흡혈고딩 피만두, 달빛조각사

카카오페이지웹툰 : 흡혈고딩 피만두, 달빛조각사


예전에 즐겨봤던 웹툰들 2가지를 소개하려다가 피만두 시즌2가 나와서 그만 미친듯이 보고 말았습니다. 정말 이러면 안되는데 이러면 내가 힘들어지는데 그러면서 계속 봐댔습니다. 과거는 버리고 현재에 집중하도록 하죠. 피만두의 경우 짧게 짧게 짤라서 장면으로 보여주는 형태인데요. 작가의 언변에 대한 센스가 아주 훌륭합니다.





예전에는 카카오페이지라는 이름이 아니라 카카오웹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죠. 역시 PC로 보는 것보단 모바일로 보는게 깔끔하게 편한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건 오늘이 웹툰을 잠시 둘러보도록 합시다.






피만두는 매주 토요일날 연재됩니다. 음 토요일에 탑이군요. 만두군은 뱀파이어입니다. 그리고 학교를 다니며, 피를 수금합니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말이죠. 지루한 일상에 단비같은 웹툰이라고 할까요? 그러나 저는 이제 웹툰을 끊고 제가 하는 일에 전념하려고 하지만 혹시 볼 수도 있을 것 같아 걱정이 이만저만 삼만저만 사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달빛의조각사입니다.


다시 살펴보니 흡혈고딩 피만두는 이틀에 한 번씩 연재되는군요. 제가 방심했어요. 흑.






달빛조각사는 '화'요일에 연재됩니다. 아무래도 게임이 발전한다면 나중에 정말 이렇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VR도 활성화가 되어 있으니 나중엔 진짜 게임 속에서 게임을 하는 날이 오겠군요. 달빛조각사의 주인공은 돈을 벌기 위해 게임을 열심히 해서 생계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그 게임속에서 다른 사람들과 만나게 되는데 그는 특이하게 "조각사"라는 직업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의 직업을 치부하지만 알고보니 그의 직업은 엄청난 것이였는데요. 그 내용은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마도 170만이라는 건 구독자인 것 같네요. 엄청난 구독자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