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데이터쿠폰 무료로 받는법

kt데이터쿠폰 무료로 받는법


요즘은 핸드폰으로 워낙 많은 일들을 하다보니까 음성/문자보다 데이터가 더 필요하게 되었죠. 게임이나 영상, 노래, SNS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데이터가 많으셔야 할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 중에서 kt를 이용할 때 데이터가 절실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데이터가 무제한이라도 할당량을 모두 사용해버리면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좀 더 빠르게 사용하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데이터량이 정해져 있다는 것은 잊지 마시고요.






이 쿠폰은 저도 제 요금을 조회하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요. 혹시 좀 더 도움될 만한 내용들이 있는지 나중에 더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선 올레 페이지에 접속해서 [마이페이지] - [my쿠폰]으로 이동합니다. 그 전에 [이용량조회/충전]메뉴에서 자신의 데이터 용량이 어느정도 남았는지 확인부터 해봅시다.






저는 벌써 엄청난 용량을 사용했군요. 이미 데이터가 40%미만입니다. 데이터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데이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고 삽니다. 그러다보니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데요. 요금제를 줄여서 절약해볼까 합니다. 11월이 되면 단말기 요금도 만료되어서 이제 데이터 요금만 지불하면 됩니다. 지금은 아이폰 6S를 사용하고 있는데 ISO 패치가 지원되지 않을 때까지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자 여기서 쿠폰을 발급받고 싶다면, 충전하기버튼을 누르거나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MY쿠폰]메뉴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2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에게만 지원되는 쿠폰들이오니 2년 미만이라면 쿠폰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데이터충전, 데이터당겨쓰기 그리고 데이터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등록할 수 있고 또는 KT통신사에서 무료로 주는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4가지 정도로 나눠져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걸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통화, 모바일팩, 기본알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나머지는 모두 소멸 됩니다. 즉 1개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죠.


자 쿠폰이 있다면 선택하세요!






그리고 쿠폰을 등록하고 신청하시면 바로 데이터가 충전됩니다. 쿠폰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데이터쿠폰이라고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KT올레샵에서 판매하고 있나 봤는데 못찾겠더라구요. 없는건지 제가 못찾는건지는 모르겠네요.






MY쿠폰존에서는 장기혜택 쿠폰 외에도 데이터로밍 쿠폰, Y24반값팩, 통장 제휴혜택 쿠폰, 기타쿠폰이 있습니다. 우리은행을 통해 통장을 개설하면 데이터를 4500MB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데이터도 필요하고 통장도 마침 만들어야 한다면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kt데이터쿠폰 무료로 받는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