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괸리 솔루션 선택하기
- 인터넷창업이야기
- 2019. 4. 12.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선택하기
쇼핑몰 운영 시 매출을 빨리 올리는 방법은 많은 곳에 노출시키는 겁니다.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마케팅, 광고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면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접 블로그를 운영한다거나, SNS에 팔로워 수가 많고, 신뢰도가 높다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러나 둘다 아니라면, 어찌되었건 비용을 투자하거나, 시간을 투자해서 자체적인 플랫폼을 구축해야 합니다.
매출은 즉 트래픽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느냐에 따라 매출 그래프는 완전히 달라지게 됩니다. 트래픽을 가져오는 방법에는 제가 위해서 말씀드린 것 외에도 CPC광고를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 경험상 광고 형태로 제품의 특성에 따라 최적화시켜야 합니다. 서비스의 경우엔 이미지가 보이지 않아도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지만, 패션과 관련되어서 우리가 삶에 있어 보여지는 것을 판매하고 있다면, 쇼핑박스 광고를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로만 따져봐도 전환률이 완전히 달라졌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출을 높이기 위해선 트래픽을 많이 확보해야만 합니다. 그 방법 중에 하나는 바로 쇼핑몰 통합관리 시슽메을 통해 많은 오픈마켓과 소셜에 노출시키는 겁니다. 물론 수수료율이나 관리비를 따져봤을 때 지금 당장에 손해보는 것 같지만, 우선 물건이 계속해서 판매되다보면 이전에 마이너스라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플러그가 됩니다.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은 많습니다. 저도 몇 군데 이용해보긴 했지만, 오픈마켓이나 소셜입점에 있어 높은 장벽은 쉽게 넘어갈 수 있는 통로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한 곳씩 연락을 해서 계약서를 작성하고..했었는데요. 정말 매출을 쉽게 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이 준비해야 할 것은 좋은 이미지를 촬영하고 편집해 놓으면 됩니다. "정말 팔릴까..?"라고 의심하다보면(?) 점점 판매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다만 입점비용과 수수료에 대해 부담감을 느끼게 된다면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수수료가 낮은 오픈마켓들을 위주로 직접 입점해서 운영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스마트스토어 정도만 운영해서 큰 매출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상품 가격에 경쟁력이 있다면 통합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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