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보화재 고객센터 및 보험금 청구 경로 - DB손해


동보화재 고객센터 위치 및 보험금 청구 경로 - DB손해



반가워요.


금일은 동보화재? 아니 동부화재이고, 지금은 D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한 보험 브랜드의 정보 2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의 위치와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는 경로 링크. 그럼 간략한 내용들이니 바로 알아보러 갑시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보시면 '소비자광장'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그곳이 바로 고객센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비자 광장에 전자민원신청, 고객상담, 이용가이드, 관련서류안내, 보험신고센터, 지점/서비스망 찾기, 보안센터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 정도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더욱 깊숙한 내용들이 필요하다면 우측에 있는 소비자보호 부터 금융생활안내까지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방법들.





동부화재 보험금청구 절차는 5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보험금청구를 시작으로 구비서류 제출, 보상담당자 지정, 보상여부 검토ㆍ조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것이 결정되면 보험금 결정 후 지급이 됩니다. 방법은 모바일앱이나 모바일웹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실 경우엔 본인인증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핸드폰이나 공인인증서 혹은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혹시 ARS를 통해 상담이나 문의를 진행하고 싶다면 위에 번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0100입니다. 그 외에 분야에 따라 10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청각장애인 문자전용 서비스도 이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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