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이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예전 생각이 났습니다.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 컴퓨터라는 과목이 생겨났고, 컴퓨터 실에서 친구들과 몰래 '스타크래프트' 혹은 '다른 게임'을 선생님 몰래했던 기억이 납니다. maybe 선생님께서 알고 계셨을 것 같습니다. 알고도 모른척? 친구들의 눈은 칠판을 향해 있지만, 명석한 두뇌와 모든 걸 만들낼 수 있는 손은 컴퓨터 게임에 집중되어 있었어요. 아마도 학생 여러분들의 경우 학교에서 게임은 하고 싶은데, 막혀서 찾아보셨을텐데요. 과연 제가 안내해드린 정보가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학교에선 게임을 해도 된다 안된다? 그건 여러분의 몫이죠. 그럼 롤 홈페이지가 막혀서 다운로드 경로를 찾는 분들에게 링크를 공유할까 합니다.

 

 

 

롤은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으로 저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친척동생이 제 사무실 침투해서 제 옆의 컴퓨터로 다운받아서 하는 걸 봤는데요. 제가 게임에 대한 감흥이 떨어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봐서 별로 하고 싶은 생각이 없더라구요.

 

 

 

우선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양이 권장사양보다 높아야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의 사양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왠만한 사양가지곤 롤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행운을 빕니다.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 다운로드 링크]

 

 

 

위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바이러스나 그런 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링크 누르셔도 됩니다. 제가 파일로 올린 것이 아니라, 링크입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되시고요. 몰래하다가 걸리지 마세요. 걸리면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