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 오디오 설정 방법 (카톡)

  카카오톡 PC버전 보이스톡 오디오 설정 방법 (카톡)


요즘 왠만해선 컴퓨터에 카카오톡 설치 안된 컴퓨터가 없으리라 봅니다. 되도록 카톡은 안하려고 합니다만, 필요할 경우엔 쓰긴 하는데요. 지금 계정 삭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의 주제인 PC버전에서 보이스톡을 할 때 오디오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톡이 PC에 설치되어 있을 경우 컴퓨터에 음성기능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저도 노트북에 스피커가 있기 때문에 피씨로 보이스톡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우측 끝에 점3개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옵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톱니바퀴 모양 보이시죠?

 

 

 

 

 

설정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뜹니다. 일반, 알림, 채팅방, 친구, 통화, 고급이 있죠? 여기서 [통화]를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만약 보이스톡을 할 때 오류가 발생할 경우 해당 기기가 카톡에 호환이 안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장비를 카톡 통화 메뉴에서 설정해주면 됩니다. 만약 기본으로 되어 있는 기기가 아니라, 별도로 구입할 카메라 장비나 마이크라면 해당 장비를 설정해주면 좋겠죠.

 

 

 

 

 

 

 

제가 카메라 부분에서 변경을 클릭해보았습니다. 현재 카메라 화면이 보여지고, 여러분들 컴퓨터에 카메라 관련 장비가 연결되어 있다면 맨 위 옵션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얼굴이 보이길 원하지 않는다면 [Face Tracker]를 해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피커 설정에서 음량에 대한 크기를 테스트 하면서 직접 소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버튼을 클릭하면 기본 음악이 나오고, 그 음악의 크기에 따라 하단의 볼륨조절 바를 움직이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피씨버전 카톡 오디오 설정 어렵지 않죠?

 

 

유용한 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폴더 변경 (설정)

스마트폰 배터리 관리하는 법 5가지 (수명 늘리기)

페이스북 알림설정 (이메일, 문자, SNS)

페이스북 비활성화(비공개) OR 계정삭제 정말 하실 겁니까?

kt데이터쿠폰 무료로 받는법

tvn 실시간 무료 - 티빙(tving)

피씨카톡 다운로드 및 사용법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 : 계정 생성

역대로또당첨번호를 잊게 만든 당첨금액 BEST 11

은행 영업시간 (국민,신한,하나,농협,우체국,우리 등)

11번가 할인쿠폰 및 등급혜택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종류 (KB, 신한, 우리 등)

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Hmall)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AND 시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