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연락 안하는 여자의 마음을 알 수 있을까?


먼저 연락 안하는 여자의 마음을 알 수 있을까?



반가워요. 비가 와요. 추적추적.


그 마음 알고 싶으신가요?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 만남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연락을 안한다면 뭐라고 할까요? 거의 여러분께 관심이 없다는 걸 뜻합니다. 당신이 좋다면 당신이 귀찮아질정도로 혹은 시간 텀이 짧게 연락을 할 겁니다. 물론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우선 그 경우를 알기 위해서 여자의 마음과 심리에 대한 알고리즘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니, 사람을 판단하는 잣대라고 해야 할까요?



흔히 요즘 시대에 "너무 친절하면 호구가 된다."라는 말이 있죠. 이처럼 자신이 남들에게 있어 비춰지는 것에 많이 생각합니다. 그러한 것들은 사회에 속한 사람들이 만들어 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쉬운"이라는 타이틀을 만들고 싶지 않기에 먼저 연락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쉬운여자"로 비춰지고 싶은 여자는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남자들이 여자들의 "헌신"이라는 타이틀을 "쉬운"이라는 타이틀로 바꿔버립니다. 남자들이 여자들과 연애하는데 있어 가장 큰 목적이 무엇일까요? 당신 머리에도 뻔한 목적이 들어 있나요? 아마도 전 그것들이 이러한 환경들을 만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환경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무의식적인 행동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에 대한 부분들도 있죠. 남자인 당신이 스스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여자가 먼저 연락을 그것도 절대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싫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녀가 당신을 애타게 하는 겁니다. 당신을 좋아한다면 그녀는 참고있는 것이겠죠. (그렇다고 당신의 상황이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 자신의 상황이 이렇다고 오해한 뒤에 자만심에 빠지게 되면 오히려 심리적 데미지를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여자가 당신에게 어느정도 관심이 있지만, 느낌적인 느낌이 없을 경우 먼저 연락하진 않습니다. 그럴 땐 두가지죠. 다른 여자를 찾거나 아니면 그녀에게 나를 생각나게 만들 어떠한 구실을 만들어야 합니다. 여자는 종이에 물이 젖듯이 젖는 시간이 축적될수록 여러분을 더욱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러한 구실을 어떻게 만드느냐가 중요하겠죠? 그건 여러분이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몇 가지 힌트를 드리면 여러분은 재밌는 남자, 특이한 남자,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남자가가 되어야만 합니다. 그게 그녀를 생각하게 하니까요.


연락을 안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연락을 못하게 하는게 아닐까요?




'인간 >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띠와잘맞는띠는? 띠궁합  (0) 2019.04.03
남자가 알고 싶어하는 여자 심리  (0) 2018.05.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