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실시간 시계 초단위 기능 한가지

 

  네이버 실시간 시계 초단위 기능 한가지


여러분은 시계를 어떤 이유로 보십니까? 우린 좋은 시계를 가지고 싶어하지만 좋은 시간은 만들려고 하지 않습니다. 명품시계로 누구보다 물질적으로 위에 있다고 말하려고 하지만, 정작 시간 약속은 지키지 않는다면, 그리고 시간 약속을 위해 시계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과연 그 시계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고가의 시계 매장에서 시계에 대한 외구성만 말하지만 정작 시간의 소중함에 대해서 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시간의 소중함 보단 시계를 많이 차는 것이 더욱 큰 목적이겠죠. 그렇다고 그들이 나쁜 것, 바보 같은 것은 아닙니다. 단지 이원성에 따라 판별될 뿐이죠. 시계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다보니 문득 제가 가지고 있는 시계와 시간에 대한 신념이 생각나서 적어보았습니다. 

 

 

 

저도 물론 좋은 시계를 좋아합니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싶어하는 로렉스 시계. 저도 무척이나 가지고 싶습니다. 그러나 제 손목엔 8,000원짜리 시계가 있습니다. 지금 전 충분합니다. 여러분들의 시계는 어떻습니까? 시계가 멋의 목적이라면 초침과 숫자는 필요 없을지도 모르겠군요. 차라리 비싼 금이나 보석 팔찌를 차는게 더 효과적일지라도 모르겠군요. 핸드폰으로 언제나 시계를 볼 수 있으니까요. 각설하고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합시다.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네이버시계를 검색하시는 분들의 목적(?)이 보입니다. 수강신청이나 공연 티켓을 예매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촌각을 다퉈야 하기 때문에 초시계가 필요합니다. 자 그럼 네이버 실시간 시계의 단 하나밖에 없는 기능이자, 누구나 알고 있는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정각알림]기능입니다. 제가 이 기능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 기능은 해당 창이 활성화되었을 경우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다른 창에 가려져 있으면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알람음은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들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하세요.

 

 

유용한 글

 

넷플릭스 결제 및 멤버십 - 자동결제해지

유안타 주식 수수료 및 티레이더 위치

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82

역대로또당첨번호를 잊게 만든 당첨금액 BEST 11

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스타벅스 와이파이 사용법 (KT Free Wifi)

유로환율계산기 - 유럽여행준비 체크시작

국내호텔예약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영화예매할인 메써드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등)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AND 휴무일

무료타로점보기, 나의 운세는 어떨까?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종류 (KB, 신한, 우리 등)

소상공인 창업자금, 쇼핑몰 사업을 하면서 (경험담)

빈폴 세일 SSF샵에서 지금 겟하다.

현대홈쇼핑 방송편성표 (Hmall)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