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컴퓨터로하기 - 블루스택, 녹스


리니지M컴퓨터로하기 - 블루스택, 녹스



저녁식사 하셨어요?


요즘 모바일 게임 스마트폰으로 하지 않고, 컴퓨터로 더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젠 핸드폰에서 해도 되는 게임을 피시방가서 하는 것 같아요. 요즘에 실검에 보면 리니지M 모바일게임 정말 많이 올라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해보질 않아서 익숙하지 않더라구요. 그건 오늘하는 포스팅에서 큰 관계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게임을 컴퓨터로 하는 프로그램들을 소개하는 거니까요. 예전엔 블루스택과 녹스가 대표적인 프로그램들이였지만, 요즘엔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만큼 그 시장이 커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도 사양이 낮으면 컴퓨터로도 할 수 없습니다. 요즘 나오는 모바일 게임 옛날 스마트폰으론 하기 어렵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려면 핸드폰도 바꿔야..마치 PC에서 게임을 하고 싶어서 용산에서 최고급 사양으로 맞추는 것과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오늘의 주제로 넘어갑시다.


녹스 앱플레이어




녹스앱플레이어는 제가 최근에 이용해본 앱플레이어입니다. 녹스는 녹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로 홍콩에 등록된 회사입니다. 중국 바이두 출신 개발자들이 모여서 설립한 업체로 최고의 앱플레이어 소프트웨어 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재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싱 업체,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50여개 국가에 1.5억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20여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버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윈도우와 맥을 지원합니다. 이렇게 회사소개가 작성되어 있군요. 저도 중국 바이두 출신이 만들었다는 건 처음알았습니다.



블루스택




블루스택은 모바일 생태계의 경계를 넓히는 것을 목표로 2011년에 창립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8,5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특허 받은 레이어케이크 기술을 채택한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로 더욱 큰 화면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광고주를 위해서는 디지털 광고 채널과 기존 광고 채널을 독특하게 결합하여 유례 없는 시너지 효과를 통해 파급력을 극대화하는 플랫폼이 제공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