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알바몬 : 우리동네알바찾기

  부산알바몬 : 우리동네알바찾기


얼마 전에 알바몬으로 알바를 모집하기 위해 공고를 냈는데요. 지원자들이 많지 않고 원하는 지원자들이 없어서 공고가 마감되었습니다. 제가 모집하고자 했던 건 오후 타임이고 4시간 밖에 안되다 보니까 지원자들이 적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엔 풀타임으로 했을 땐 사람들이 많이 지원했었는데 말이죠. 다음 번에 공고할 땐 무료 말고 유료 상품을 사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예전에 직장다닐 때 신입사원 공고 낼 때 회사에서 돈을 주고 공고 모집한 이유가 있었군요.













오늘은 부산지역의 알바몬을 한 번 둘러볼까 합니다. 전국구로 찾는 것보다 그 지역의 공고보는게 사업자나 알바하시는 분 입장에서나 편리하다고 봅니다. 저도 나중엔 지역에 구인구직 사이트에 공고를 내봐야겠군요. 포스팅을 하면서 하나 알아가네요. (사실 아주 쉬웠던 건데...) 알바몬 부산을 보시면 서브에 지역번호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니까 부산이라고 나옵니다. 동네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온 느낌이 옵니다. 우선 지역별을 살펴보면 부산 지역만 나옵니다.



메인 지역 알바 부분도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등 전국구로 보는게 아니고, 내가 원하는 지역만 볼 수 있으니 공고 찾기도 아주 편한 것 같습니다. 알바몬 외에도 만약 다른 곳을 이용하시게 된다면 해당 지역 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하고 싶어요.














부산지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353입니다. 평일의 경우 오전9시부터 12시까지 그리고 오후는 1시부터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만 운영됩니다. 혹시 ARS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