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운세, 7월 별자리


사자자리운세, 7월 별자리



반가워요.


저는 8월에 출생해서 사자자리입니다. 그래서 이번 콘텐츠에선 사자자리 운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금 특별한 별자리 운세 말이죠. 이전에 운세나 궁합에 대해서 제가 작성했던 콘텐츠들이 있는데요. 궁금해하지 않으시겠지만, 혹시 모르니 링크를 걸어둘께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별자리 운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운세보는 곳들 정말 많이 있죠? 우선 네이버에서 사자자리 운세를 살펴봅시다.






사자자리는 7월23일부터 8월22일 사이에 태어난 분들에게 해당되는 별자리입니다. 사자자리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고 넘어갈까요? 


"하늘이 혼란스러워 별들이 자리를 떠나고 혜성이 자주 나타나던 때 달에서 유성 하나가 황금사자의 모습으로 네메아 골짜기에 떨어졌다. 유성이 변하여 된 이사자는 지구의 사자보다 훨씬 컸고, 성질도 포악하여 네메아 사람들에게 많은 고통을 주었다.


그 당시 제우스와 알크메네 사이에 태어난 헤라클레스는 제우스의 아내 헤라의 마움을 받아 12가지의 모험을 해야 했는데 그 중 첫번째가 네메아 골짜기의 사자를 죽이는 일이었다. 헤라클레스는 활과 창, 방망이 등을 사용하여 사자와 싸워보았지만 어떤 무기로도 결코 사자를 이길 수 없었다. 헤라클레스는 무기를 버리고 사자와 뒤엉켜 생사를 가르는 격투를 벌인 끝에 사자를 물리칠 수 있었다.


그 후로 네메아 지방 사람들은 사자의 공포에서 벗어나 평온을 되찾을 수 있었고, 헤라클레스는 어떠한 무기로도 뚫을 수 없는 사자 가죽을 얻게 되었다. 제우스는 아들 헤라클레스의 용맹을 기리기 위하여 사자를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었다. 그러나 헤라클레스가 죽인 사자는라는 동몰은 그리스에 없는 것으로, 사자 자리는 다른 황도의 12별 자리와 마찬가지로 바빌로니아에서 전해온 것이다."








네이버에선 사자자리에 대한 운세를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 이달의 운세 4가지로 구분해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운세의 신이라는 운세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도 별자리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좌측 메인에 보시면 [오늘의 운세] 메뉴에서 [별자리운세]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세의 신에선 카테고리가 다르죠. 성격, 연애, 궁합, 행운요소, 직업, 금전, 건강 총 7가지로 구분되어서 운세를 풀어주고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곳도 있지만, 아는 곳이 2곳 뿐이기에 이 2곳을 같이 보면서 적절히 맞춰보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