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82

  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82


해외 여행 서비스 업체가 국내에 많이 들어오게 된 것 같습니다.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말이죠. 익스피디아는 우리에게 곰으로 인해 친숙하게 다가왔습니다. 지금은 그 외에도 많은 여행 중계 업체들이 생겼죠. 해외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가장 곤란한 부분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부분입니다. 사소한 것들은 쉽게 처리할 수 있고, 컴퓨터가 익숙한 분들에겐 어렵지 않을테지만 처음 이용해보시거나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겐 난감 중에서 초난감이 아닐까 싶네요. 초난강!? 싸랑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선 고객지원센터로 이동해야 합니다. '익스피디아'라고 검색하신 후에 다이렉트 페이지 '고객지원'을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고객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선 호텔 변경 및 취소, 결제 및 영수증, 환불, 여행에 필요한 문서, 계정 보안, 여행 알림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환불이나 변경에 대한 부분을 많이 알아보실 것 같습니다. 클릭해보시고 원하시는 내용이 아니거나, 모르겠다면 맨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로 전화해 봅시다.




하단에 보시면 전화 [+02-3480-0118]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번호가 맞는지 확인해볼까요? 제가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나와 있는 주소와 전화번호, 상호 모두 동일합니다. 그럼 고객 서비스 메뉴에서도 처리할 수 없는 내용을 전화를 통해 해결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