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롯데시네마 가는길 및 영화 할인 비법

 

  합정역 롯데시네마 가는 길 및 영화 할인 비법


내일 저는 합정역으로 영화를 보러갈 예정입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라는 일본 영화입니다. 책으론 읽어보진 않았는데요. 영화를 보고 괜찮다면 책으로도 읽어보려고 합니다. 홍대나 신촌에도 영화관이 있지만 북적북적이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합정역에서 영화를 자주보곤 합니다. 교통편도 편하기도 하고요. 혹시 합정역 롯데시네마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하고자 이번 시간에는 설명충으로 진화(?)하고자 합니다.

 

 

우선 합정역의 롯데시네마는 6호선 9, 10번 출구쪽에 있습니다. 2호선을 타고 오실 경우 6호선 라인으로 가기보단 밖으로 나와서 1번출구에서 걸어오시는 편이 빠릅니다. 그럼 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완전 네비게이션 말투네요.)

 

 

 

 

긴장을 풀고 1번 출구에서 쭉내려 옵니다. "어?"하고 지나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걸어오셔야 합니다. 우선 현수막을 지나쳐 옵니다. 거기엔 바람이 많이 붑니다. 여긴 바람길인듯 합니다. 조금 내려오다보면 옆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요. 거기로 들어가세요.(위 2번째 사진)들어가서 편의점 쪽으로 갑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서 우측으로 빙 돌아서 직진하면 롯데시네마가 보입니다. 

 

어떤가요? 아주 쉽게 찾으셨죠? 혹시 길치라서 헤메는 분들을 위해 상세하게(?) 안내해드렸답니다. 이 글만 보더라도 "아...여기가 여기야.."라고 느끼실 겁니다. 그 다음에 영화 할인 비법을 알고 싶다면 제가 이전에 작성했떤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영화예매할인 메써드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