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호텔 예약 방법에 대해서

네이버 호텔 예약 방법에 대해서


이번 시간에는 호텔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호텔을 직접 예약해서 가본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사실대로 말씀드리면요. 그러나 회사에서 혹은 지인들과 간 적이 있지만, 제가 예약한 적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호텔 예약하는 방법을 한 번 알아볼 겸 네이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요리조리 클릭해보려고 합니다. 아..생각 납니다. 예약 해봤지요. 그러나 사정으로 인해 취소해버렸답니다.(펑펑) 자 그럼 본론으로 넘어 갑시다.






'네이버 호텔'이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선 화면을 살펴보도록 하죠. 지역명, 명소명 또는 호텔명을 검색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한 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하니 이와 같은 화면이 띄워집니다. 한국, 일본,중국, 동남아, 미주, 유럽, 대양주, 중남미의 주요 도시들이 나와 있습니다. 선택하면 주요도시가 선택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세요.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인원 수를 선택하시고, [호텔 검색]을 클릭합니다. (클릭한다는 말을 몇 번 하는거야..)






(찾고 있는 중입니다.)






이렇게 검색이 완료되면 관련된 호텔들을 검색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보시는 호텔들의 리스트는 호텔 예약 사이트와 제휴가 되어 보여지는 것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호텔에서 직접결제도 있고, 호텔패스, 호텔엔조이, 시트립, 아고다 등 다양한 호텔 예약사이트 이름이 보입니다.






그리고 숙박유형, 가격, 성급 등 호텔의 옵션을 선택해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호텔만 볼 수 있습니다.








호텔을 클릭하시면 호텔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외부와 객실 그리고 편의시설과 주소, 가격, 성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호텔에서 부킹닷컴으로 예약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6%를 적립해줍니다. 혜택을 좀 더 받고 싶다면 부킹닷컴을 이용하면 좋겠죠?






그리고 좀 더 내리면 호텔에 대한 평가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치, 객실, 레스토랑, 직원에 대한 평점과 블로그 후기로도 볼 수 있어서 보다 명확하게 여러분들이 찾는 호텔을 고르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럼 예약 전까지 시뮬레이션을 해볼까요?






선택하셨다면 객실 예약 버튼을 눌러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시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에서 예약을 합니다.




먼저 객실 옵션을 살펴봅니다. 자신이 선택한 객실을 찾고 그리고 방의 옵션과 정원 그리고 요금을 확인 합니다. 혹시 비슷한 객실에 좀 더 저렴한 객실이 있다면 해당 객실을 선택합니다.






선택하셨다면 객실정보와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뒤에 예약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로 예약 하실 수 있고요. 사정상 취소를 해야 하거나 변경해야 한다면 예약 페이지에서 변경하면 되겠죠? 그리고 외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예약할 경우에는 취소나 변경에 대한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되도록 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호텔 프론트에 연락해서 예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