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한국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곳

동아일보, 한국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곳


오랜만에 운세에 관련된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각 신문사마다 운세 서비스가 있죠. 오늘은 그 중에서 동아일보와 한국일보의 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인터넷을 통해 신문사 운세를 알아보시는 분이 계실까 했는데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신문사의 운세를 많이 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봐요.






동아일보부터 알아봅시다.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동아일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좌측 상단에 '석삼'자로 보이는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해당 아이콘은 '메뉴'입니다. 메뉴를 클릭하세요.






메뉴 맨 하단을 보시면 '오늘의 운세'라는 메뉴가 별도로 있습니다. 제가 다른 신문사에서 찾아볼 땐 오늘의운세 메뉴를 따로 놓지 않고, 꽁꽁 숨겨(?)놓은 곳이 많아서 찾기 정말 힘들었답니다. 그런데 동아일보에선 오늘의 운세는 메뉴에서 바로 찾을 수 있더군요.






또는 우측에 검색창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선 '문화' 카테고리에 오늘의 운세 기사가 속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한국일보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한국일보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한국일보에서 오늘의 운세에 대한 메뉴 찾기가 정말 힘들어서 결국 우측의 검색창에 의존하기로 했습니다. 우측 검색창에 "오늘의운세"를 검색했습니다.






검색해보니 미분류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제 생각엔 카테고리가 별도로 없이 발행되는 듯 합니다. 한국일보에선 운세를 보려면 검색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곳의 신문사의 오늘의 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운세라는 것이 얼마나 우리 생활에 도움을 줄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운세에서 좋은 말을 해준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고, 좋지 않은 말을 해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면 되겠죠? 우리 삶이란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