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체크해보세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체크해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필요한 팁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 주로 어디로 가시나요? 백화점? 그렇다면 백화점에 쇼핑을 많이 하면 어떻게 될까요? 맞습니다. "잔고가 바닥 납니다."하지만 그것을 위로해주는 듯한 "상품권"이라는 것이 딸려오게 되는데, 우린 이걸 보면서 어느 정도 위안을 받는 건가요? 아무튼 저는 백화점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기 때문에 적립금 정도로 만족해야 할 것 같군요. 그런데 백화점 상품권을 받으면 반드시 해당 백화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 알고 계신가요?






사용하는 것이 내키지 않는다면 판매도 가능합니다. 상품권을 매입하는 곳이 상당히 많으니까요. 좀 더 광범위하게 쓰고 싶다면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판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손해보지 않고 모든 금액을 알뜰하게 소진하고 싶다!"라고 생각한다면 사용처를 알아봐아겠죠?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롯데상품권]메뉴를 클릭해서 [사용방법]을 클릭하시면 쇼핑, 호텔, 외식, 골프/레저, 문화/예술/기타로 구분되어 있고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사용처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럼 같이 살펴보도록 합시다.






쇼핑에선 엘롯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굿모닝마트,롭스, 영풍문고, 두산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쉐라톤그랜드워키힐, 서울프라자호텔, 제주하얏트, 경주힐튼호텔 자주그랜드호텔, 노보텔앰배서더(강남,독산)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식은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빕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매드포갈릭, 아워홈, 세븐스피링스, 더플레이스, 불고기브라더스, 로즈힐, 한쿡,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비비고, 토다이, 무스쿠스(센트럴시티점, 삼성점, 잠실점, 여의도점, 건대점, 일산점, 강남점), 딘타이펑,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롯데스카이힐 CC(부여, 제주, 김해), 제이드팰리스CC, 용인프라자CC, 오라컨트리클럽,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는 롯데부여리조트, 롯데JTB, 롯데월드,한화리조트, 한솔오크밸리, 경주 스프링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서울랜드, 하노하골든베이 리조트 C.C, 알펜시아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은 롯데콘서트홀, 롯데문화센터, 롯데시네마, LG아트센터, (주)한국인삼공사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