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샤넬, 구찌 등)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샤넬, 구찌 등)

지인이 논현동에 살고 있어서 갈 때마다 압구정 갤러리아를 지나가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 갤러리아 백화점 가는 길과 위치와 간략한 정보들을 살펴볼까 합니다. 인간에게 있어 '명품'의 로망은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일까요? '명품'엔 뭔가 다른 것이 담겨 있는걸까요? 그건 모르겠습니다. 잠시 살펴보니 다른 백화점과 다르게 갤러리아는 명품관이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나중에 시간되면 한 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갤러리아 West입니다. 백화점이 West와 East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번에 알아보면서 처음 알았답니다. 그래서 제가 본 두 개의 건물이 "그거였구나.."라는 생각은 지금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보기만해도 정말 확 눈에 띕니다.








갤러리아 홈페이지의 쇼윈도를 보니 아주 예쁘고 유니크한 제품들이 있어서 한 번 구경하시라고 캡쳐해봤습니다. 예전 같았다면 제가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은 제약이 없었지만, 이젠 동물의 애정을 느껴 동물로 만들어진 의류와 제품들은 사지 않기로 해서 저에겐 뭐 벨벳이나 면, 폴리로 만들어진 제품들만 구입할 수 있겠군요.




지도상에서 보시면 웨스트와 이스트로 나눠져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7번과 1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밤에 로데오 거리를 가본 적은 없습니다. 낮에만 가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업어서 제가 TV에서 보는 그런 풍경과 다르더군요. 아무튼 명품관에서 더 세분화되어서 브랜드관으로 지도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안에는 다양한 명품관이 크게 이루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샤넬, 구찌, 발렌티노, 고야드, 투미, 발렌시아가의 관을 표시한 주소가 보이네요. 제가 갤러리아 백화점 지나갈 때 주변에는 중고명품들을 매매하는 곳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명품을 구입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당연히 그러한 상권이 만들어질 수 밖에 없겠죠. 그럼 아래의 구찌 2018 패션쇼를 한 번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