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맞춤셔츠 : 스트라입스

  남자맞춤셔츠 : 스트라입스


남자에게 있어 셔츠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어쩌면 직장인이라면 평생을 같이 해야 하는 옷이기도 하죠. 저 개인적으로도 셔츠를 즐겨입는 편입니다. 거기엔 이유가 있는데요. 사람은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상과 느낌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냥 티셔츠를 입었을 때보다 셔츠를 입었을 때 훨씬 더 고급스럽고, 성숙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그렇게 느끼셨을 겁니다. 티셔츠를 입을 땐 뭔가 어려보이거나, 연약해보일 수 있습니다. 물론 건강한 몸을 가지신 분이라면 다르겠죠? 


그러나 셔츠는 몸의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켜줄 수 있는 전장에서의 튼튼한 갑옷이라고 할까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말하자면, 연약한 몸에서 건강한 몸을 만들게 된다면 그 갑옷은 더욱더 빛날 것이고, 튼튼해질 것입니다. 즉 남자에게 있어 셔츠는 어찌보면 필수불가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합니다. 물론 이에 대한 생각은 지극히 주관적이지만요. 하지만 전 많이 느낍니다. 전 좀 예민한 편이라서요 ^^;



특히 옷에 대한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셔츠에 입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화이트셔츠, 그리고 데님, 체크, 스트라이프 정도 가지고 있다면 어떤 슈트나 정장에도 코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쥬얼적으로도 입을 수 있으니 1석 2조겠죠? 저도 셔츠를 아주 좋아하고 맞춤셔츠를 즐겼답니다. 지금은 옷장에 셔츠가 있긴 하나 이번 기회에 추가로 구매해 볼까 합니다. 





저는 4가지 디자인들의 셔츠가 있습니다. 기본 솔리드와 체크 깅엄셔츠라고도 하죠. 그리고 스트라이프와 데님스타일의 청셔츠입니다. 왜 제가 맞춤셔츠를 추천해드릴까요? 


개인적인 경험도 있지만 여러분들도 아마 그렇게 느끼셨을 겁니다. 내가 원하고 괜찮은 셔츠를 구하려고 많은 백화점과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셨을텐데요. 여러분들의 몸에 맞는 셔츠는 찾기 어렵습니다. 허리가 조금 남거나 팔이 조금 짧거나 길거나 혹은 전체 기장이 조금 길죠. "아 어쩔 수 없지..."라고 생각하고 그냥 입게 되죠. 맞춤셔츠를 맞추고 한 2년 후에 운동으로 인해 어깨가 넓어지고 또한 급격하게 살도 쪄서 입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살보단 어깨 때문에 맞질 않습니다. 이는 기성복도 마찬가지 있지만, 핏자체가 다르죠. 아예 슬림하거나 펑퍼짐하거나 둘 중 하나죠. 그 중간정도가 가장 좋은 핏인데 말이죠. 그래서 예전부터 눈여겨 봤던 한 사이트를 추천하고 합니다.



전 바지에 대한 욕심이 있어서 특히 화이트 팬츠(바지)에 있어요. 가격대는 좀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내 몸에 맞는 바지라면 2개를 사는 것보다 훨씬 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직접 코디네이터가 와서 치수를 재주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도 매우 적습니다. 셔츠 같은 경우에는 저는 스트라입스에서 최근에 도입한 것 같은데요. 스마트 사이즈를 통해 구입해 볼까 합니다. 오랫동안 입었던 깅엄셔츠가 사라졌기 때문인데요.




제가 자주 입었던 깅엄체크 셔츠는 위에 하늘색 계열입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단조울 것 같지만, 유니크합니다. 캐쥬얼이나 댄디한 스타일 모두 소화가 가능합니다. 베이지색 면바지에 블루 깅엄체크 셔츠를 입어준다면 아주 멋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전 회색 깅엄셔츠를 구입하고 싶습니다. 회색은 고급스러움을 불러일으키는 색상입니다. 블랙이나 베이지색에 같이 입어줘도 아주 멋진 코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깔끔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스타일여서 몇가지의 셔츠와 바지로 스타일링을 하는 편입니다.



저도 지금 치수를 선택해서 저장해 놓은 상태입니다. 기존에 직접 고객들을 찾아 데이터를 모았기 때문에 기성복보다는 여기서 반맞춤을 통해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기성복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이 곳에서 셔츠를 구입하는게 훨씬 더 괜찮다고 봅니다.





셔츠 외에도 팬츠, 테일러드, 그리고 남자에게 필요한 양말과 다양한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슈트를 즐겨입거나 이번 기회에 슈트를 구입하고 싶다면 한 번에 둘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입하고 적립금도 많이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