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센터 (Hmall)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Hmall)



금일 포스팅에선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들을 나열해보고자 합니다. 현대홈쇼핑은 대한민국의 홈쇼핑화사로 현대백화점 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인 현대Hmall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hmall현대홈쇼핑 전화번호




먼저 전화번호부터 알아봅시다. 현대Hmall 고객센터의 전화요금은 유료라는 점 참고하시길 발바니다. 일반 전화와 모바일로 구분되어 있군요.




하단에 1:1 상담 코너에 보니 여러가지 문의 서비스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간단문의부터 취소, 결제/환불, 배송/회수, 회원ID/비밀번호, AS, 반품, 교환, 이벤트/기타, 사이트장애/기타 총 8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현대홈쇼핑로그인


1:1상담코너를 이용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요즘 네이버나 페이스북만 있다면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FAQ


FAQ를 참고하시면 여러분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흔히 우리가 물건을 주문했을 때 궁금한 점들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1위도 그렇고, 2위, 3위도 인터넷에서 주문했을 때 많이 문의하는 질문인 것 같네요.



음..여기서 여러분들에게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되는데요. "쇼핑가이드"입니다. 쇼핑가이드를 참고하시면 왠만한 어려운 점들은 다 해결하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신용카드 이용 안내, 공인인증서 이용 안내, 주문단계별 1:1 상담, 안심번호 서비스, 적립금 받기, 편의점 배송, 지하철 배송, 안심 택배, 반품&교환 정책, 백화점 쇼핑 TIP, 청약철회 청구, 카카오톡 주문 가이드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