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양말파는곳 #플라잉삭스



남자, 여자 양말파는곳 #플라잉삭스



오늘은 크리스마스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고 계신가요? 성탄절은 지나가도 겨울은 아직 지나가지 않았기에 항시 발을 따뜻하게 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저도 오늘은 두툼한 아가일 양말을 신고 나왔답니다. 이젠 양말이 단순한 "의"에서 벗어나서 "패션"의 중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스타일링에 있어 단순히 상의와 하의만 신경쓰기보다는 양말도 신경쓰신다면 보다 멋진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그럼 각설하고 플라잉삭스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 할 사이트는 제가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입니다.


양말파는곳 플라잉삭스


플라잉삭스 스토어팜에선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색상별로 양말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묶음상품도 있습니다. 날씨가 춥다고 해서 무조건 두꺼운 양말만 신는 건 아닌 듯 합니다. 들어보면, 추위에 상관없이 예쁘다면 혹은 내 스타일에 안성맞춤이라면 두께와 상관없이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두꺼운 양말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신발자체가 따뜻하면 양말의 두께는 큰 의미가 없을 것 같네요.




플라잉삭스




카테고리를 보시면 묶음상품을 통해 상품을 한 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별 상품별로 하나씩 선택하면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어서 별도로 상품들을 묶어놓았습니다. 혹시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상단에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양말파는곳


단순한 무지 양말 외에도 직접 제작한 양말들도 있으니, 좀 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성을 높이고 싶다면 이런 양말들을 선택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것도 직접 자체제작을 한 상품인데요. 덧신이고 사이즈가 있습니다. 겨울에도 발목을 드러내서 스타일링 지수를 높이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상품이라 봅니다. 그리고 두께도 얇지 않은 편이라서 다른 페이크삭스보다 내구성도 높아서 오랫동안 신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평가는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죠? 제가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든 상품인 만큼 가장 애착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겨울철에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니트 중목 양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발목이 높으면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에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관심있다면 "플라잉삭스"를 검색해서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