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덧신 추천 #플라잉삭스


남성 덧신 추천 #플라잉삭스



반갑습니다. 제가 파는 제품을 제 손으로 추천한다고 쓰는게 도리에 맞는 것인지. 좋은 약을 개발해서 그걸로 사람들의 몸이 건강해진다는 것처럼 저도 그런 식으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그런 식이라고 해서 장사꾼과 같은 말투는 쓰지 않을테니 말이죠.







오늘 사무실 전화로 "02"로 시작되는 번호로된 전화 한 통을 받았습니다. "사은품 잘 받았습니다. 예전에 판매하시던 신사양말은 나오지 않나요?..아 그렇군요..설마 홈페이지가 없어지는 건 아니죠?..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만들어주세요.^^" 신이 있어 저에게 포기하지 말라는 신호를 계속해서 보내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포기하지 않습니다.


저는 양말에 대한 이야기도 하겠지만, 제가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나아갈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더욱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사이즈 페이크삭스를 도전한 성과는 저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의 따뜻한 정입니다. 그리고 베풀 수 있는 마음이 더욱 커지는 것 같습니다.



현재 페이크삭스 중에서 청록색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담이 있기 때문에 할인된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색상 선택에 미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모든 색상을 다 만들어보자는 생각도 있었기에 청록색을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청록색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사실 제가 만든 색상들은 차콜, 남색 외에는 일반적인 색상은 아니니까요.





지금 구입하시는 분들은 사은품을 마구마구 제 마음을 듬뿍 담아 드립니다. 손에 잡히고 제 마음이 가는대로 드립니다. 저는 제가 무료로 드리면서 제품이 없어지는 것에 희열을 느낍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빨리 기존에 제품들을 모두 소진해버리고 싶네요. 최근에 남성분들이 많이 구입하셔서 그런지..남성 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사은품은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여성분들에게 드릴 제품은 아주 많은데 말이죠.



제품 기능에 대한 부분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말하지 않아도 구입해주신 분들이 입증해주셨기에 저는 별도의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색다른 양말 제품을 만들어서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날.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할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플라잉삭스"라고 검색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