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니트양말 쇼핑몰 찾는다면 #플라잉삭스

남자니트양말 쇼핑몰 찾는다면 #플라잉삭스 A 지금은 아니더라도 반드시 나중에 생각나게 되는 "플라잉삭스"입니다.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드디어 겨울이 오는 바람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일교차도 커지고 있습니다. 환절기와 겨울철에는 우리가 3목을 따뜻하게 해줘야 하는데, 목, 손목, 발목입니다. 이런 말이 있죠. 여름멋쟁이 더워죽고, 겨울멋쟁이 추워죽는다. 겨울에도 발목이 훤히 보이는 패션은 보기엔 좋지만, 건강엔 치명타 크리티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목을 계속 찬 바람에 노출시키면 각질도 생기게 되면서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아지게 됩니다.


겨울엔 따뜻한게 장땡이다.


그런데 따뜻하면서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살릴 수 있다면 더더욱 좋겠죠? 플라잉삭스에 있는 니트양말들 몇 가지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우선 제가 아주 예쁘게 생각하는 중목 줄무늬 니트양말입니다. 참고로 플라잉삭스에 'CH-LABEL'이 겨울 제품들입니다. 'CH'의 뜻은 뭘까요? 바로.."추워"의 추입니다.


5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으며, 지금은 화이트 계열만 나가고 있지만 본격적인 겨울이 되면 어두운색(남색, 검은색(검정))을 많이 찾게 되시겠죠? 길이감도 좋고 디자인도 좋기 때문에 예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커플 겨울 양말로도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니트제품은 탐사실로 만들어진 따뜻하 느낌 좋은 꽈배기 겨울 니트 양말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아주 고급스러운 양탄자 위에 맨 발을 올린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제가 알라딘이 된 것처럼 말이죠. 겨울에 인기양말이고, 매일 사무실에 찾아와 어머니께서 하나씩 가져가신다는 그 양말입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쌀쌀해집니다. 건강을 위해 발목을 챙겨야 합니다. 지금 옷장 속에 오래된 양말들을 교체해야 한다면 플라잉삭스에서 선택해보세요. 


지금은 아니더라도 반드시 생각나게 되는 플라잉삭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