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추첨 번호 온라인 출력사이트

 

로또 추첨 번호 온라인 출력사이트

 

살면서 로또 몇 번이나 사봤을까요? 제 30년 넘는 인생에 2줄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였습니다. 좋은 꿈도 많이 꿨지만, 그렇다고 "오!"하면서 편의점이나 로또 판매점으로 달려간 적은 없었어요. 하지만 제 주위엔 로또를 주말마다 구입하는 분들이 제 주위 말고 많은 분들이 계시겠죠? 20대 초반에 군대가기 전에 편의점 앞에 토요일 오전만 되면 로또 구입을 위한 줄이..마치 팬사인회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했습니다.

 

요즘에 보니 로또 추첨번호를 생성해서 안내해 주는 사이트가 많이 생겨 났습니다. 가끔 로또 당첨번호를 보게 될 때 비슷한 번호들이 계속 눈에 띄는 걸 봤습니다. 그렇다는 건 번호가 나오는 확률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즉 완벽하게 맞출 순 없겠으나, 그 동안의 데이터를 가지고 분석해 본다면 아주 작은 희망(?)은 가져볼 수 있을 듯 합니다.

 

1007회 로또 당첨금액

최근 1007회차 로또 1등 당첨금을 보면 총 상금이 무려 240억원입니다. 물론 세전이죠. 1게임만 맞춰도 27억 당첨금에 주인공이 되는 겁니다. 해외 사례를 보면 몇 천억에 당첨되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요. 근데 이젠 2등도 무시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여기서 눈 여겨봐야할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1등 자동이 6개가 나왔다는 것이고 반자동이 1개가 나왔다는 겁니다.

 

이는 무엇을 뜻할까요?

 

수동적으로 번호를 하나하나씩 생각하지 않더라도 1등 혹은 높은 등수에 당첨이 될 수 있다는 예측적 계산을 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전의 데이터를 모두 다 뒤져가면서 높은 확률의 번호들을 자동으로 생성하기엔 힘듭니다. 너무 비효율적이고요. 차라리 자동으로 체크해서 운에 맡기는 편이 속도 편합니다.

상위권의 자동 당첨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잠시 이전 회차들의 자동 비율을 봅시다.

 

1006회차 - 자동 7 / 수동 2

1005회차 - 자동 7 / 수동 4/ 반자동 1

1004회차 - 자동 9 / 수동 1

1003회차 - 자동 8 / 수동 6

1002회차 - 자동 5 / 수동 3

1001회차 - 자동 10 / 수동 2

1000회차 - 자동 7 / 수동 14 / 반자동 1

 

모든 회차를 볼 순 없지만, 최근 회차의 자동 당첨 비율은 상당히 높습니다. 1000회차에는 수동이 높지만 그래도 자동이 나올 확률이 제로가 아니니 승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혹시 로또 당첨 번호에 대해 큰 고민을 가지고 계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로또 번호를 무제한 무료로 생성해주는 로또 사이트 정보를 하나 공개합니다. 단순히 로또 번호만 생성하는 것이 아닌, 번호별 통계, 구간별 출현횟수, 번호출현 DATA도 제공하고 있으니 매 주 로또를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 무제한 로또 번호 생성 및 번호 출현데이터 제공 [번호 생성하기]


위에서 언급해드린 사이트에서도 당첨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지만, 좀 더 빠른 확인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하시는 편이 좋겠죠? 번좌측 상단에 회차를 선택하고 번호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거 아십니까?

 

아직도 수령하지 않은 고액 당첨금액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미수령 당첨금도 유효기간이 있어서 만기가 될 경우 초기화(?)됩니다. 여러분들도 꺼진불도 다시보는 것처럼 눈으로 직접 확인하셨더라도 다시 한 번 사이트 입력을 통해 정확한 결과를 받아보 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