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웹페이지제작 BJ디자인 컨설팅 받아보세요

모바일웹페이지제작 BJ디자인 컨설팅 받아보세요 A 온라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 혹은 오프라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 홈페이지는 필수불가결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회사..기업이 어떻게 보여지시길 바라고 계십니까? 아마도 좋은 이미지로 비춰지길 바라실 겁니다. 물론 누구나 그렇게 생각하고요. 저 또한 지금 인터넷을 통해 사업을 하고 있고 홈페이지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그 기업의 이미지를 고객이나 다른 사업자에게 기업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과 비전을 명확하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홈페이지를 예쁘고 심플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그 안에 어떠한 스토리를 담아 전달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 많은 것들을 고려하게 됩니다. 우선 홈페이지 제작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면 막막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만들려고 하는데 적게는 100만원이 넘는 금액이 들기도 하고, 페이지가 많고 조금만 복잡하더라도 가격이 천정부지로 높아지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저렴한 곳을 찾게 되고, 결국 저렴한 금액대에서 제작은 했지만 만족 못할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 여러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가격이 공개된 곳은 찾기 힘듭니다. 대략적으로 얼마정도 라고만 명시되어 있지요.



우선 가격이 정해진 곳을 찾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얼마에서 얼마부터다"라는 구간이 있는 곳도 그나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생각한 금액이 있을 것이고, 그리고 기업과 회사마다 디자인, 광고, 마케팅 등에 대한 예산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금액을 아는 것이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보다 빨리 진행 할 수 있다고 봅니다. 경험상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가격을 물어보고 흥정하고 하는 시간이 너무 많이 소비됨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BJ디자인'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수 년간 많은 업종들의 홈페이지를 제작해왔고,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도 있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보다 더 기업의 홈페이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비제이디자인은 국내 최초로 모든 랜딩페이지 단일가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과 PC버전 99만원이라는 가격입니다. 상당히 오랜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들과 퍼블리셔들이 포진되어 있기에 여러분들이 만족할 만한 작업물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BJ디자인 6가지 정도의 출사표가 있군요. 


1. 랜딩페이지의 수준높은 비주얼을 지향합니다. 

2. 신속하게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3. 모든 랜딩페이지에 단일가를 적용합니다. 

4. PC+모바일 모두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성합니다. 

5. 랜딩페이지에 삽입되는 로고는 무료로 제작됩니다. 

6. 랜딩페이지 디자인에 철학과 혼을 담아 드립니다.



그리고 고객이 보다 빠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타입을 나눠 놓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적합한 타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른 홈페이지 업체와 차별점이라면 단순히 템플릿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를 세분화해서 고객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지금까지 간략하게 홈페이지 제작과 제작 업체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이제 당신의 선택만이 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