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안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안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삼성전자 가전이나 IT기기를 가지고 계신다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를 반드시 방문하시게 될텐데요. 그래서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 목차들을 순서대로 나눠 간략하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스로 해결 

스스로 해결은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합니다. 기기들은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모바일, TV, PC/모니터, 프린터/복합기, 청소기, 공기청정기/제습기, 주방가전, 오디오, 스마트싱스, 앱&서비스, 기타제품(비데, 카메라(디지털/갤럭시), 캠코더, DVD/블루레이, 전화기, 선풍기, LED 램프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기기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기기 전체를 나열해 두었습니다. (스스로 해결 페이지로 이동)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스스로 해결은 고객들이 많이하는 질문, 즉 자주하는질문들을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나열해 놓았습니다. 스스로 해결은 단순히 해결 방법 뿐만 아니라 "그 문제점이 왜 발생했는지?"에 대한 원인까지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2. 전문상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챗봇상담

 

전문상담은 챗봇상담부터 이메일, 원격, 전화상담 예약, 수어상담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번(스스로 해결)로 불가능하다면 출장 서비스를 위한 전문 상담을 받아봐야 합니다. 전화상담은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챗봇상담을 통해 즉각적인 원인과 해결방안을 안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3.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서는 요금안내, 유지보수/세척, Samsung Care+, 영수증/명세서 발급, 다운로드 자료실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컴퓨터와 연결해서 장치를 사용하셔야 할 경우에는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쉽게 여러분께 맞는 모델명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문제를 직접 혹은 유선상으로도 어렵다면 출장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이 때 출장비, 부품비, 부리비(기술료)를 합쳐서 서비스 요금에 합산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군요. 대략적인 요금은 상담원 통화하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예약

서비스 예약 메뉴는 출장서비스 예약, 예약조회/변경/취소, 센터찾기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의 경우에는 삼성 계정이 있어야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출장이 아닌 가까운 센터에 방문해서 기기 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센터 찾기" 메뉴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센터지점 찾기

센터는 내 주변 검색, 지역, 지하철 검색 3가지 형태이며, 지점마다 수리 가능 제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지역과 수리 제품을 선택해 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센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리 제품 선택 :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 PC, 모니터, 프린터, TV, 홈시어터, 오디오, DVD, 오븐/전자레인지, 카메라, 캠코더, 기타 소형가전, 더 플레이트 인덕션(휴대용)이 있습니다.

 

5. 소모품샵

갤럭시 케이스

소모품샵에서는 특정 기기의 소모되는 제품을 판매하는 페이지입니다. 모바일, PC, 프린터/복합기, TV/모니터, 에어컨/공기청정기, 세탁기/건조기, 청소기, 냉장고, 주방가전 그리고 할인판매가 있습니다. 만약 프린터나 복합기에 잉크가 없을 경우에 정품 구입을 위해 소모품샵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6.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는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잘아실 것 같습니다.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를 이용 후에 피드백을 남기는 곳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얼마나 일을 잘하고 있는지를 평가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라고 할 수 있겠네요.

 

7. 기타

기타로는 삼성전자 대표번호를 안내하고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표번호는 1588 3366이며, 통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입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스스로 해결 및 챗봇으로 진행하는 게 좋겠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