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와이파이 오류 해결 방안


오늘 아이폰을 드디어 새로 구입했답니다. 우여곡절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그냥 사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더더욱 드는데요. 요금제에 대한 부분이 좀 걸리지만, 어떻게 생각해보면 그만한 가치를 만들어내면 좋다는 생각도 해요. 애니웨이. 오늘 아이폰을 개통하면서, 겪는 고통(?)스토리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각설하고 시작해 볼게요.


개통 후에 이전 폰을 백업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앱들은 왜이리 설치가 느린지.. 혹시 핸드폰에 문제가 있는지 했지만 그건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엘티이로 연결하면 더 빠를 줄 알았는데, 안되길래 와이파이로 연결하려 했으나, 와이파이가 잡히질 않더군요. 저와 같은 고통 그리고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뜨지 않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바칩니다.


우선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일반)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리면 (재설정)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도 클릭!


그리고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찾습니다. 이걸 클릭하세요. 거의다 왔어요.


먼저 암호를 입력해 봅시다. 입력하셨어요? 이거 보시느라고 정신 없으시겠군요.


입력하시면 추가 옵션창이 뜨고,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아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이폰이 잠시 꺼지고, 다시 네트워크가 재설정됩니다. 이제 와이파이 메뉴로 가시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답니다. 간단하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