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 새벽, 24시간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 새벽, 24시간


여행 갈 때 가장 설레는 것은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지보단 여행지를 가는 통로이자 과정인 면세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돌아 올 땐 녹초가 되어 면세점이고 뭐고 보이지 않지만, 출발할 땐 반드시 면세점을 지나치게 되고, 탑승 전에 무언가 꼭 구입하게 된답니다. 그런데 면세점의 영업시간을 알고 계신가요? 새벽 혹은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면세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저도 몰랐으니 이제 같이 알아봅시다.



홈페이지 카테고리에서 [쇼핑ㆍ식당]메뉴에서 '면세점 쇼핑'을 클릭하세요.



이 곳에서 면세점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그리고 취급 품목들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위 이미지 우측에 보이는 이벤트와 면세점 쇼핑맵을 클릭해서 어떤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현재 시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없군요.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면 혹시 이벤트가 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좋겠죠.





면세점 쇼핑맵을 클릭하면 pdf파일로 인천공항의 층 별 정보들이 나옵니다. 인천공항에서 길을 찾을 때 이걸 이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pdf파일이기 때문에 출발하기 전에 프린터해도 좋고요. 혹은 핸드폰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면세점의 정확한 위치와 브랜드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는 없군요. 저 모든 게 한눈에 들어오진 않네요. 도움은 분명히 됩니다.



면세점 메뉴에서 보시면 제1, 2여객터미널, 면세지역과 일반지역으로 나눠서, 24시간 아이콘, 브랜드 및 매장명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세점 별로 나눠져 있군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SM면세점, 시티면세점, 삼익면세점, 엔티스면세점, 명품브랜드, 면세점인도장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검색사항에서 24시간을 체크하면 24시간 운영되는 면세점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세점 쇼핑에서 24th라고 표시된 곳은 24시간 운영되는 곳입니다. 저도 이번 포스팅을 통해 모르던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지금까지 인천공항 면세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 면세점은 인터넷 면세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