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서 킨텍스주변호텔 찾고 계신가요?

일산에서 킨텍스주변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예전에 일산엔 숙박업소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비지니스라든지 쉴 수 있는 곳을 말하는데요. 모텔 말고 호텔이나 레지던스 같은 곳이 흔하지 않았는데, 최근에 숙박의 패러다임이 일어나면서 일산에도 호텔이나 레지던스가 점차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호텔이라고 할 수 있는 건 한 곳이 있긴 합니다. 바로 엠블호텔인데요. 우선 둘러보죠.



우선 엠블호텔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죠. 네이버에서 엠블 호텔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우선 엠블호텔은 5성급입니다. 일산 동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점은 10점만점에 8.6입니다. 이는 408건 기반으로 낸 점수입니다. 혹시 관광으로 오신다면 엠블호텔이 지리적으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시면 킨텍스, 현대백화점, 마켓, 원마운트와도 가깝습니다. 그리고 산책할 수 있는 호수공원도 가까운 위치에 있고, 일산의 핫플레이스 라페스타와 웨스턴돔과 매우 가깝습니다.


혹시 호텔을 이용하실 일이 있다면 아래 '호텔타임'이라는 어플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국내 호텔이나 레지던스 등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혹시 일산 근처에 엠블호텔이 부담스럽다면 취사가 가능한 레지던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어디서 하냐고요!?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에서 '호텔타임'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5,000원 포인트를 주는데요. 가입 시 아래 코드를 입력하시면 1만원을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숙박업체에서 1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건 꽤나 매력적인 거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