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궁합 및 운세 알아보고



쥐띠 궁합 및 운세 알아보고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궁합과 운세에 상당히 민감한 듯 합니다. 남자는 단순한 편이라면 여자는 좀 복잡한 편이니까요. 그러니까 남자가 "미안해"라고 하면 "왜 미안한지도 모르면서.."라는 말로 남자를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립니다. 여자들끼리는 궁합도 자주보고 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띠별로 궁합을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요즘 궁합이나 점을 보러다니는게 일반화 되었죠. 전화로도 할 수 있고, 인터넷으로도 할 수 있더라구요. 아무튼 오늘은 쥐띠의 궁합과 운세를 알아봅시다.





쥐띠와는 대체로 좋고 협력적인 관계입니다. 소띠와는 결혼상대 혹은 사업상 같이 하기에 좋은 관계입니다. 이해하고 공감하는 관계라고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범띠는 그저 그런 관계입니다. 싸우는 경우도 없지만 그렇다고 서로간에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관계이기도 합니다.

토끼띠와는 우호적인 관계로 같이 지내는데 있어 별다른 어려움이 없는 상태이며,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충돌은 없는 편입니다. 용띠는 아주 좋은 상대이니 결혼 상대로 제격입니다. 행복해질 수 있는 관계입니다. 뱀띠는 협력이 가능한 상대이므로 상호간의 존경과 이해가 있으면 아주 좋은 짝이 됩니다. 말띠와는 좋지 않습니다. 심한 불화가 일어날 상대이기도 합니다. 서로 개성이 충돌하게 되는 관계입니다. 양띠는 공감대가 없는 적대적인 관계입니다.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관계자체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상대입니다.

잔나비띠와는 아주 좋은 관계입니다. 서로 깊이 이해하기 때문에 사랑과 만족을 느끼는 관계입니다. 닭띠와는 특별히 지속적인 관계가 맺어지지 않는 상대입니다. 의사소통도 어렵기에 교제를 피하는 관계입니다. 개띠는 상호간에 존중하는 관계입니다. 주도권 때문에 큰 어려움이나 다툼이 없는 상대입니다.  돼지띠와는 대체호 행복해질 수 있는 관계입니다. 개성의 충돌이 없어 상당한 정도로 관계를 맺을 만한 상대입니다.




올해는 정유년 붉은 닭의 해입니다. 저와는 맞지 않은 해이긴 하군요. 쥐띠는 번영의 해입니다. 승진이나 승급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 해에는 잔병 치례로 고통을 겪을 일도 거의 없고 예기치 않았던 성과를 올리기도 합니다. 아주 좋은 해 이군요.








쥐띠는 12띠 중에서 첫번째인 건 아시죠? 자년 생을 가르키며, 시로는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방위로는 정북, 달은 겨울 11월, 계절로는 11월 대설부터 12월 소설까지, 오행으로는 수, 음양으로는 양, 대응하는 서양 별자리로는 사수 좌에 해당힙니다.






쥐띠는 근검 절약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어둡고 추운 계절에 해당하므로 신중할 수밖에 없어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 입니다.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고 예감이 날카로우며 재치가 있고 민첩합니다. 성질이 한 번 폭발하면 물불을 가리지 않으므로, 쥐띠에게 가장 필요한 덕목은 자제력과 수양입니다.






쥐띠 운세는 네이버를 통해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궁합이나 사주를 봐주는 곳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쥐띠 궁합과 운세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