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청구서류 메뉴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청구서류 메뉴



안녕하세요. 마부작침입니다. 오랜만에 보험과 관련된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전 포스팅과 동일하게 간략하게 작성하고 해당 포스팅을 끝내려고 합니다. 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다룰 때 항상 말씀드리는 내용이지만,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는 보험 가입 및 보험금 청구 2가지가 대표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저같은 경우엔 지금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만, 예전에 보험에 가입했던 이력이 있는데요. 제가 가입했던 건 아니고, 어머니께서 가입해주셨는데 얼마전에 보험을 해지했습니다. 그리고 보험에 가입한 동안에 3~4번 정도 보험금을 받을 수 있었는데, 막상 보험금을 받으려고 하니, "나중에 받아야지..나중에 받아야지.."하다가 결국 수령을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행히 보험이 없는데 별 탈없이 잘지내고 있네요.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2288

변액 전용 상담 : 1877-6709

방카 전용 상담 : 1588-2286

해외 : 82-31-789-9200


이용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RS 이용 안내 방법에 대해서도 바로 보실 수 있도록 캡쳐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RS의 공통사항이기도 한 부분이 바로 상담사 바로 연결입니다. 상담사 바로 연결은 "0"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원하는 번호가 있으시다면 위에서 필요하신 번호를 누르신 후에 ARS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정보를 입력해야만 빠른 진행이 되는데요. 연락처 및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에 우물정자 혹은 별표를 눌러야 할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부분은 ARS 안내사항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흥국생명에서 보험금을 청구할 때 필요한 서류들을 어디서 볼 수 있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고보험금 구비서류도 고객센터 하위 메뉴에 속해 있습니다. 그럼 클릭해서 해당 서류들이 어떻게 나눠져 있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금을 청구하는데 필요한 서류는 해당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비서류는 사망보험, 장해보험금, 진단급여금, 입원,통원,수술골절급여금, 실손의료비, 태아보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어떤 형태냐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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