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요금제 종류 (올레 모바일)

  KT LTE 요금제 종류 (올레 모바일)


오늘은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KT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내용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받지 못했던 혜택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몇 년 동안 사용하면서 이런 걸 몰랐다니, 그리고 사용하지 않고 그냥 흘려보냈다니(?) 너무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이제라도 알았으니 서비스들을 잘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저도 2년 약정이 끝나서 이제 요금제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데이터 요금을 무제한만을 사용해서 그런지 데이터 제한이 있는 요금제가 선뜻 고르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우선은 데이터를 사용해보고 가늠해본 뒤에 변경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 LTE 요금제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요금제를 확인하시기 위해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모바일] - [요금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신 김에 혹시 불필요한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지 살펴보시고, "이런게 언제 가입되어 있었지?"라고 하는게 있다면 바로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기기에 따른 선택(LTE, 3G, 태블릿스마트기기, Egg/WiFi, 선불폰)과 연령에 따른 선택(만 12세 이하, 만 18세 이하, 만 24세 이하, 만 65세 이상)으로 선택하셔서 자신의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LTE요금제 포스팅이기 때문에 LTE를 선택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요금제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요금제를 클릭하면 관련된 세부적 데이터 요금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LTE 데이터 선택을 클릭하시면 위에 이미지에 보시는 것처럼 109, 87.8, 76.8, 65.8 과 같은 요금제들이 보이시죠? 저는 지금 65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기에 사용중이라고 나옵니다.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면 좋을까?"라는 생각이 있으시다면 신청하기 하단에 '비교하기'버튼을 클릭해서 비교함에 넣어서 요금제들의 특징을 비교하시면 됩니다. 넣고 비교함을 클릭해 봅시다.



월정액제 요금과 데이터, 음성, 문자에 대한 부분만 비교가 가능하군요. 나중에 데이터 제한 요금제를 사용할 때 이 비교하기 기능을 사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LTE요금제는 LTE 데이터 선택, Y24(만 24세 이하),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Y전역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Y틴(만 18세 이하), Y주니어 (만 12세 이하), 순 골든(LTE), 순 나눔(LTE) (복지), KT 나라사랑 (군인), 순 완전무한 (LTE), 순 광대역 안심무한, 순 모두다올레(LTE), LTE 안심데이터 38.5, 키즈 알 115(LTE), 청소년 지니(LTE), 순 청소년 (LTE), LTE WARP 알, 청소년 안심데이터 45, LTE WARP 골든, 순 선택형(LTE), LTE스폰서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