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온라인스토어 탐방해보기 (운동화, 트레이닝복 등)

  나이키온라인스토어 탐방해보기 (운동화, 트레이닝복 등)


옷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옷에 대한 관념이 사라져버리기 시작하면서 거의 매일 똑같은 흑색의 옷들만 입고 다닙니다. 제 나름대론 나쁘지 않아요. 추위도 막아주고, 소재도 괜찮으니까요. 채식을 시작하고나서 부터 사실 제 삶은 많이 바뀌었고, 더 좋아졌습니다. 물론 물질적으론 좋아지지 않았지만, 저는 그것보다 제 정신적으로 성장한 것에 더욱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요즘에 든 생각입니다. 왜 나는 "돈"에 노예가 되어야 하는가? 없다고..."아...아..어떻하지.."가 아니라, 없다면 없는대로 우선 지금의 상황을 조금씩 나아질 수 있도록 만들면 됩니다. 벗어난 이야기네요. 아무튼 채식을 시작하면서 옷을 구입할 때 여러가지 부분들을 고려하다보니 사실상 제가 구입할 때 어려움이 여러가지 있지만, 저에겐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꼭 아니더라도 제가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나이키 정말 멋진 제품이죠. 저도 나이키 제품은 모두 가지고 싶습니다. 편하고 또한 색상과 디자인도 예쁜 것들이 많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구입하진 않고 아이쇼핑을 할 겸 그리고 처음으로 접속한 '나이키온라인스토어'를 탐방해볼까 합니다.




남자, 여자, 소년, 소녀 용품 4가지로 구분되어 있군요. 신선하네요. 그리고 신발, 의류, 스포츠, 브랜드로 나눠져 있습니다. 나이키에서도 세컨 브랜드로 여러가지가 있죠. 그 중에서 유명한 조던. 그 외에도 나이키 스포츠웨어, 나이키랩, NBA 그리고 FAN GEAR라는 것도 있네요. 이건 뭐죠? 한 번 봅시다.




이런 무식이 여기에서 들어나는군요. 무관심이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그 팬이 그 팬인줄 몰랐습니다. 이번 기회에 배워갑니다. 팬들을 위한 나이키 상품이군요. 후드티가 탐나긴 합니다. 디자인이 아주 좋네요. 전 회색을 좋아하는데 하나 가지고 싶어요.




다른 건 몰라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티를 하나 사고 싶더군요. 집에 있었는데 그게 도대체 어디갔는지 예전에 회사 워크숍에서 족구할 때 한 번 입고 장롱 속에 있었는데 사라졌더군요. 혹시 아버지 축구 가방에 들어 있는게 아닐까요? 그건 아닐테죠. 아무튼 후드나 크루를 하나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여기엔 동물성분들이 있는게 없을테니 마음 것 구입할 수 있답니다.




여성용도 아주 예쁩니다. 요즘에 블랙에 자꾸 눈이 가네요. 예전에 블랙을 그 누구보다 싫어했는데 말이죠. 조만간 여기에 있는 아이쇼핑을 통해 실제 쇼핑도 해봐야 겠군요. 지금보단 날씨가 풀리면요. 지금까지 간략하게 나이키온라인스토어를 탐방해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