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중목양말 : 따뜻한 겨울을 위해 #플라잉삭스

남자중목양말 : 따뜻한 겨울을 위해 #플라잉삭스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오늘 아침엔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고 눈이 내린 곳도 있다고 합니다. 올 겨울은 조금 늦고 늦게 지나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눈도 많이 늦게까지 내릴 것 같고요. 눈이 오기 전까진 양말 생각이 없는데, 눈이 내리고 양말이 젖기 시작하면 그 때부터 양말에 대한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거든요. 추워도 발이 그다지 시렵지 않다면 양말 생각이 나지 않는데, 눈에 발이 푹푹 들어가고 발이 차가워질 때 "따뜻한 양말을 한 켤레가 필요하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남성분들을 위한 겨울에 예쁘고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양말들을 몇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중목 양말도 소개할거구요.






겨울양말을 선택할 때는 두꺼우면서 면혼율이 높은 걸 선택하시는 것도 방법이지만, 나일론 함유량이 적당히 들어가 있는 것도 좋습니다. 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여름에는 문제가 되지만 발에 땀이 그다지 많지 않다면 나일론이 좀 들어간 니트 소재의 양말들도 좋습니다. 더욱 좋은 방법은 양말을 2겹으로 신으시는 겁니다. 일반 양말을 안에 신고 그리고 좀 더 목이 올라오는 니트양말을 신어주는 거죠. 그럼 발을 좀 더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고 땀이 나더라도 면소재의 일반양말을 신었기 때문에 보완을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원하신다면 탐사원사로 만든 위에 중목양말을 추천드립니다. 색상의 경우 차콜, 진그레이, 블랙 정도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남성분이라면요.








촉감도 좋습니다. 이 제품은 구매하시면 매년마다 다시 찾게 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도 겨울에 신고 특히 부모님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양말이지 않을까 싶네요. 촉감도 그렇고 따뜻하기도 하니까요.






따뜻하고 푹신푹신한 양말을 원하신다면 2중 쿠션으로 된 양말들도 있답니다. 이전에 쿠션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남성분들의 경우 정장 혹은 깔끔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무지 골지 양말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겨울에 많이 신기도 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출근하실 때 신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완전히 영하로 내려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영상으로 또 올라가는 이상기온이 발생할까요? 그건 다음주가 되어야 알겠죠. 그럼 추운 겨울 면역력 떨어지지 않게 건강에 유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