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역 레지던스 호텔 예약 (고양시 일산)

  대화역 레지던스 호텔 예약 (고양시 일산)


요즘 숙박업체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임대업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월세보단 뭐랄까 숙박형태로 바꿔서 손님들을 유치해서 매출을 올리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일산에 살고 있는데, 찾아보니 일산에도 그런 곳이 많더라구요. 일산에 놀러오시는 분들도 계시죠? 꼭 서울 명동, 강남에만 볼거리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호텔을 가기엔 좀 가격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모텔을 가기엔 좀 애매하다면 취사되는 레지던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어디서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그 전에 우선 일산 지역에 레지던스를 알아볼까요?



검색해보니 쇼핑 상품으로 무려 5,000개나 나옵니다. 그러나 너무 광범위하기 때문에 오늘이 주제에 맞는 "대화역" 주변을 찾아보죠. 개인적으로 보다 저렴하게 레지던스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그건 요즘 나오는 어플을 설치하셔서 그 어플에서 주는 쿠폰을 사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레지던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바로 '호텔타임'이라는 어플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첫 가입 5,000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답니다. 일산에 레지던스가 꽤 있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조금만 할인 받아도 더더 저렴하게 갈 수 있겠죠? 거기에 더더 저렴하게 가려면 어떻게 하시는지 아시나요? 바로 할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가입 후 코드를 입력하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1247799를 입력하시면 무려 10,000원 쿠폰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무려 15,000원을 할인 받아서 간다면 3~4만원 선에서 레지던스를 이용할 수 있겠죠? 이런 꿀같은 기회 놓친다면!?





대화역은 3호선이며 3호선 근처에 하이투모로 레지던스는 3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일산에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 지도로 한 번 살펴보죠.




일산 볼거리로는 우선 킨텍스가 있고요. 그리고 호수공원에서 산책을 할 수 있고, 먹거리와 볼거리와 즐길거리는 라페스타와 웨스턴돔 그리고 원마운트도 있습니다. 각종 백화점들이 주변에 있어 쇼핑하기도 좋답니다.  그리고 백석역 근처에 가면 벨라시티라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