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벡스카드 혜택 iii 연회비, 할인 (veex)

 

롯데 벡스카드 iii 연회비, 할인 (veex)


롯데 계열 서비스를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게 좋겠죠? 그중에 제가 아주 예전에 알아보았던 벡스카드를 다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엔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서 모든 혜택이 아니라, 필요한 부분과 알아야 부분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벡스카드는 발급 시점마다 색상이 달라진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초록색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자세히 보니까 시점마다 달라진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브랜드는 비자, 마스터카드, 아멕스, 국내가 있습니다. 그리고 교통카드 여부를 살펴보니 멀티후불은 수도권과 지방, 그리고 후불은 수도권과 부산, 울산, 전북만 되는 것처럼 나와 있네요. 전국적으로 되는 것 같진 않습니다. 그럼 연회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STER, AMEX, VISA는 총 연회비가 20,000원이며, LOCAL의 경우엔 국내인 것 같군요. 15,000원의 연회비가 발생합니다. 정확한 연회비는 카드신청 단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 하이패스 신청가능상품은 하이패스 선택 시 연회비가 추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벡스카드이 대표혜택은 전 가맹점 1%, 해외 1.5%, 자동차 2% 적립과 플래티넘 서비스로 신청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기본혜택은 건강ㆍ미용, 금융, 놀이공원, 레저스포츠, 쇼핑, 여행, 영화공연, 외식 분야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카드 혜택을 살펴보면 단독형 혜택이 많은 경우가 있어서 우리가 필요하지 않는 혜택들이 있어서 사용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럴 땐 무조건 적립이나 무조건 할인이 되는 카드가 가장 좋다고 봅니다.

 

 

 

카드 적립률은 가맹점과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전엔 카드 사용 시 이런 부분을 고려하지 않고 사용했었는데, 최근에 보게 되더라구요. 30만원 미만의 경우 전 가맹점에선 0.2%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벡스카드 기준에 맞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을 모르고 사용하였을 경우 "어? 왜 1% 적립이 안되어 있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죠? 

 

 

포인트 적립은 월 100만 포인트까지 가능합니다. 롯데 VEEX 플래티넘카드를 최초 발급하신 회원에 한하여 카드 사용등록월 포함 다음달 말까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에도 30만원이상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플래티넘으로 가입할 경우 사용 다음달까진 1%를 적립 받을 수 있군요.)

 

 

 

플래티넘 서비스을 살펴보니 해외를 자주 다니시거나, 숙박, 렌트, 골프 등 라이프 스타일이 광범위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특히 해외 호텔과 국내 호텔에 대한 서비스가 많으며, 국내외 렌트카, 골프 그리고 공항 내에서 할인 혜택들이 있습니다. 제가 이에 대한 내용을 전부 언급하기엔 내용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벡스카드에 관심이 있다면 사이트 내에서 혜택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기본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ㆍ미용

 

- 박준 뷰티랩 : 혜택 20% 현장할인 (대상매장은 박준 뷰티랩 전 매장),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류 및 커트, 클리닉, 드라이는 제외되며 다른 혜택과 중복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 혜택 15% 현장 할인 (대상매장 :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프리미엄 박승철 매장은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커트 클리닉 서비스 및 제품 구입은 제외되며, 다른 혜택과 중복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금융

 

롯데벡스 카드의 경우 신용카드이기 때문에 단기카드대출이 가능할텐데요. 명확하게 나와 있지 않아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없을 듯 합니다. 다만 된다면 수수료율은 최대 6.9%에서 최고 26.49%로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왠만하면 대출은 받지 않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적으로 말이죠.

 


 

놀이공원 

 

놀이공원 혜택을 받기 위해선 전월(1일~말일) 이용실적이 20만이상인 회원에 한해서 제공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 대출에 관련된 내역을 제외 됩니다. 신규회원은 실적 제한 없이 3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월 1회, 연 6회 (가족, 복수카드 합산, 놀이공원 서비스 합산)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울랜드, 광주 패밀리 랜드는 실적 및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저스포츠

 

롯데 자이언츠 20% 할인, 롯데 카드 소지 회원만 가능하며 구 롯데백화점 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 1회(동반 1인)에 한해 롯데카드 온라인구매 또는 현장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포스트시즌 경기에는 입장료 할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쇼핑

 

롯데닷컴 5%, 면세점 5~10%, 롯데마트, 슈퍼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이저러스에서도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소액무서명 결제 서비스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면세점, 토이저러스, 롯데호텔, 롯데월드가 있습니다. 소액 무서명이란 카드 사용 시 소액을 사용하실 경우 서명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행 

 

해외 항공권의 경우 1~7%할인 + 3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6개월 슬림할부[일부항공사 제외], 해외여행상품(패키지/허니문)의 경우 3~7%할인 +3개월 무이자 할부[롯데카드 여행서비스 입점 제휴사에 한해 가능]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호텔의 경우 5~7%할인 + 3개월 무이자 할부가 됩니다. 그리고 해외 렌터카의 경우 출국 최소 24시 사전 예약시 적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공연

 

롯데시네마 이용 시 1,500원 청구 할인, 뮤지컬, 연극 등은 10~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외식

 

보네스뻬, 보네스뻬브레드에서 10% 할인, T.G.I.F에서 10% 할인, 미스터 피자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이 되지 않는 매장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매장 전에 확인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글

 

유안타증권 주식 모의투자 (구:동양)

모텔예약사이트 III 레지던스

현대백화점 영업시간 (판교, 신촌, 청주, 대구 등)

kb증권 HTS 다운로드 (온라인 주식거래)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I글꼴I PC버전

생활비 아끼기 : 마법같은 돈관리 나는 이렇게 절약했다.

하나은행 자물쇠카드, 보안카드(코드표) 일련번호는?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사용후기 : 체크카드 추천

비대면계좌 HTS 주식거래수수료 모르면 손해 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