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사용후기 : 체크카드 추천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사용후기 : 체크카드 추천


체크카드를 발행한지도 3년째가 다 되었답니다. 정말 엊그제 체크카드를 발급했던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저의 교통카드로 사용되던 이녀석의 모서리는 검은색으로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이제 바꿔줄 때도 된 듯 합니다만, 이 참에 교통카드 기능 없애버리고 그냥 집에 굴러다니는 T머니카드로 다시 돌아가 볼까 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체크카드의 경우 그 용도와 혜택 범위가 늘어남에 따라 신용카드 못지 않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힘이라고 할 수 있는 '신용'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끼약 대왕 체크카드입니다. 제가 오늘 받은 제푸 컷 어플로 촬영했는데요. 역시 세월의 흔적들은 지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교통, 용돈카드로 주로 쓰기 때문에 지갑에 있기 보단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다 보니 이렇게 노화(?)현상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자주 팩도 해주고 해야겠는데, 너무 미안합니다. OTL.... 그럼 사죄는 나중에 하고 노리카드의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크카드 디자인이 변경되었더군요. 혹시 체크카드 변경 이벤트 같은 건 안하는지 기대해 봅니다. 저는 후불교통카드도 함께 이용하고 있고, 이동통신도 이 카드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볼 사람이 없어서 패스합니다. 대중교통은 청구할인, 이동통신과 CGV는 환급할인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브랜드는 국내 전용이며, 연회비는 없습니다. 가끔 연회비도 있는 체크카드도 있더라구요.


대중교통은 버스와 지하철 10% 청구할인, 영화는 CGV 35% 환급할인, 커피는 스타벅스에서 20%를 환급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GS에서는 5% 환급할인을 이동통신요금을 이체하였을 경우 2,500원 환급할인, 외식할 때 아웃백이나 빕스에서 사용할 경우 20% 환급할인, 놀이공원을 에버랜드나 롯데월드가서 드리밀면 50% 환급할인, 서점 교보문고에서 카드를 들이밀면 5% 환급할인을 받고 마지막으로 금융 수수료의 경우 서비스에 따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는 플라스틱카드 외에도 모바일단독 앱카드로도 발급받을  있는데요. 앱의 경우 카드 실물이 없이는 앱카드에 카드 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알파윈 미이용 시 앱카드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급 할 때 교통카드 여부를 체크하고 안하느냐에 따라 후불제 교통카드 기능여부가 달라집니다.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신 뒤에 카드 신청을 누르신 후에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신청하는 구간까지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카드가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발급은 필요하지 않으니까요. 복잡하지 않고 본인인증만 된다면 카드를 쉽게 발급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노리카드 사용후기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