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조회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조회



안녕하시렵니까?


제가 자동차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자동차에 관련된 정보는 작성할 줄 압니다.(?) 무슨 뜻이냐고요? 콘텐츠를 생산하는 능력만큼은 자동차 매니아와 같다는 것을 뜻하는 것인데요. 저도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자세히 알고 싶지 않기에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가 고장나면 서비스센터로 가죠. 또 자동차의 엔진오일이라든지 부품을 교체해야 될 때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데요. 그 서비스센터를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미리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로 확인해보았습니다. 수도권 지역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지역에 사업소가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선 서비스 네트워크 조회를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서비스 형태는 직영서비스, 지정 서비스점, 지정 부품대리점, 지정 용품대리점으로 구분되어 있는 것을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영 외에 지정서비스부터 검색해보겠습니다.











먼저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PC를 기준으로 메뉴에서 SERVICE에서 [서비스 네트워크 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내용을 다룬 후에 [엔젤센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영업소"의 경우엔 지정 용품 대리점에 속합니다. 즉 "직영 서비스"와 "지정 용품 대리점"과 겹치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위에 보이는 이미지의 경우 지정 서비스점입니다. 그리고 지정 부품 대리점도 위와 같이 전국적으로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엔젤센터는 전화 한 통화로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원스탑 서비스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징비니다.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유형은 서비스점 및 영업거점 위치 안내, 차량 구매 혜택, 이달의 프모로션 안내 등은 알려드립니다.


전화의 경우엔 수신자붇마이며 '080-300-3000'입니다. 엔젤센터는 차량 고장 등으로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24시간 긴급 출동합니다. 상담유형은 일반상담(영업 거점 위치, 전화번호, 각종 이벤트, 광고, 매스컴 보도 내용), 구매상담(차량정보), 정비상담(정비 예약, 자가 정비요령, 기기 사용법), 긴급출동(긴급 출동 서비스), 기타(고객 불편 상담 및 제안 접수)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