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리스트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리스트 : 차에 대한 꿈만 꾼 채 10년 넘게 자차가 없네요. 물론 차를 좋아하지만 "무조건 구입해야겠다."라는 생각은 점점 사라져 갔습니다. 어릴 땐 비싼 차만 눈에 들어왔는데요. 요즘에도 비싼 차만 눈에 들어옵니다. 성능적으로 뛰어나기 때문이죠. 아무튼 오늘의 주제가 '차'라서 한 번 이야기해봤습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처음 차를 구입하실 때 경차를 많이 보시죠. 오늘의 주제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쉐보레 스파크 안내 사항을 보면, 경차유일 신차안전도 평가 1등급을 받았습니다. 또한 100만원 특별지원 또는 부담없는 1.9% 슈퍼 초장기 72개월 할부 (월할부금 187,000원)가 가능합니다. 단, 2017년 생산분 기준으로 할부 예시는 LT트림 기준으로 합니다. 쉐보레 X SK엔카 직영 프로모션으로 30만원 +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델명에 따른 옵션 가격입니다. 스파크 가격표를 PDF로 다운로드 받았는데요. 그 부분에서 색상과 차량 옵션 부분을 간략하게 이미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상은 10가지가 기본으로 있고, 그래피티 에디션으로 퓨어 화이트, 스위치블레이드 실버, 모던 블랙, 파티 레드 그리고 퍼펙트 블랙 에디션으로 모던 블랙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컬러도 6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4가지입니다. 소재는 인조가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휠은 7가지 종류로 14인치 스틸 휠 14인치 알로이 휠, 15인치 알로이 휠, 15인치 블랙투톤 휠(LTZ 에코 전용), 15인치 그레이 포인트 블랙 휠(그래피티 에디션 전용), 16인치 블랙 휠(퍼펙트 블랙 전용), 16인치 알로이 휠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