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포인트조회 (우리,국민,롯데,신한,농협,비씨 등)

신용카드포인트조회 (우리,국민,롯데,신한,농협,비씨 등)


얼마 전 기사에서 포인트가 무려 천억원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소멸된 포인트도 장난이 아닐텐데요. 이제부터라도 작은 포인트라도 최대한 활용해서 알뜰살뜰하게 살림에 조금이나마 보태보시길 바랍니다.(?) (말이야 막걸리야. 죄송.) 혹시 신용카드 포인트를 조회하실 때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고 계신가요? 카드사가 여러 곳이라면 포인트를 조회할 때마다 각 카드사에 접속해서 로그인하고 공인인증서 인증하고 로그인하려 했는데, 프로그램 상에 문제로 인해 확인을 못하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생각만해도 답답해서 포스팅 작성이 어려워질 것 같군요. 그럼 그 한(?)을 제가 풀어드리기 위해 바로바로바로 아주 유용한 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신용카드포인트조회시스템"입니다.

 

 

 

네이버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혹은 "카드포인트조회"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검색 페이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려울 것 같고, 개인정보에 동의해야 할 것 같지만 전혀 그런 부분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누군지 알 수 없다면 카드포인트도 조회할 수 없겠죠.

 

접속하시면 중간에 "통합조회"를 클릭하세요.

 

 

 

클릭하신 후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보안문자인증을 입력하세요. 입력하신 후에 발급 받으신 카드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저는 모든 카드사를 선택해서 카드포인트를 조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사 별로 선택하셔서 포인트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삼성에 포인트가 많은데 사용하질 못한다는게 한이 되지만, 신용카드를 다시 발급해야 하기 때문에 포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잠자고 있는 포인트를 찾는다면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