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달력 1월부터 12월까지 : 요일추가


영어달력 1월부터 12월까지 : 요일추가



작년에 영어달력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어요. 이번에 요일을 추가해서 같이 올리려고 합니다. 영어 배우면 더 많은 지식과 많은 사람들을 만들 수 있는 이 시대에 필요한 언어입니다. 그러나 한꺼번에 많은 것은 하기보다는 우선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매일매일 영어를 배우게 된다면 분명 영어가 어려운 공부가 아니라, 말하고 싶은 언어로 바뀌게 되지 않을까요?





1월은 January, 2월은 February, 3월은 March, 4월은 April, 5월은 May, 6월은 June, 7월은 July, 8월은 August, 9월은 September, 10월은 October, 11월은 November, 12월은 December입니다. 지난 번까지는 달에 대해서만 알아보았지만 이번엔 요일도 같이 풀어가 봅시다.














월요일은 Monday, 화요일은 Tuesday, 수요일은 Wednesday, 목요일은 Thursday, 금요일은 Friday, 토요일은 Saturday, 일요일은 Sunday입니다. 우리는 먼데이와 선데이는 쉽게 알고 있는데 나머지는 음 세러데이 그리고 프라이데이도 알고 있군요. 이제 요일별 영어는 한글처럼 익숙해져야겠죠.







아버지께선 매일매일 영어공부를 하셔서 지금은 놀랄만큼 저에게 영어로 문자를 보내십니다. 개인적으로 이 서비스를 통해 영어를 배우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외에 다른 영어교육이 많습니다. 중요한 것은 하지 않으면 그냥 아무것도 아닙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