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토정비결, 올 해 사주팔자는? - 인터넷풀이


공짜토정비결, 올 해 사주팔자는? - 인터넷풀이



인생에 정답은 있을까요?


그 정답은 자신만이 찾을 수 있습니다. 찾으셨나요? 혹시 그걸 이미 계획된 운명이라는 것에 생을 맡기셨나요? 운명은 바뀝니다. 어쩌면 그 바뀌는 운명조차도 이미 계획된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 있겠군요. 인생은 신비롭죠. 어떻게 우리가 태어난 걸까요? 왜 우리 부모님의 아이로 태어난 것일까요? 그리고 나는 어디로 가는 것일까요? 어디로 가야만 할까요? 우린 끊임없이 인생에 물음표를 던집니다. 그러나 던질 뿐, 돌아오는 것은 없다고 느낍니다. 이미 돌아왔습니다. 그 답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우리 안에 있는 사람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운명을 믿으십니까? 그럼 믿고 행동하세요.



공짜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토정비결이란 무엇일까요? 예전에 아주 오래 전에 토정이라는 분이 계셨습니다. 그 분이 만든 비결이 바로 토정비결입니다. 정확히 말해서 그분의 호가 '토정'이셨어요. 하루는 그의 제자와 어느 마을을 지나가는데 포졸이 그 길을 지켜서선 "이 곳은 역병이 있으니 다른 곳으로 가시오."라고 하는 겁니다. 그런데 토정의 제자가 "우린 이곳은 지나가야 합니다."라고 말했답니다. 그리고 그 포졸을 의아하게 생각한 제자가 이렇게 물었습니다. "아니 이곳에 역병 때문에 사람들은 모두 다 도망갔는데 왜 당신은 여기에 계속 있는 것이요?" 그러자 포졸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마저 이곳을 떠나게 된다면 이 곳을 지나가는 사람들이 역병에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여기에 서서 다른 사람들을 가지 못하게 하는 겁니다." 그 후 그 포졸을 지나가면서 제자가 토정 스승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 사람 관상을 한 번 볼까요?" 그랬더니 토정선생이 이렇게 말씀하셨답니다. "그냥 두어라. 저 사람은 운명도 피해갈 사람이다."



우린 운명에 몸을 맡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피해갈 수 없다면, 선한 행동으로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정해진 나쁜 운명이 오더라도 피해갈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수 없이 많은 토정비결과 사주를 보더라도 여러분의 행동이 지나치거나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을 한다면 그것 또한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는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주풀이나 토정비결의 경우 유료 서비스도 있지만, 무료로 제공하는 곳도 있으니 한 번 참고해보세요. 물론 무료는 프로그램적인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볼만 하답니다. 토정비결에 대한 기준으로 정렬된 프로그램이니까요. 그러나 유동적인 부분까지 알고 싶다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보도록 하세요.



토정비결은 무료이며, "인생의 길흉지사를 11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입니다.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다면 현대는 새로운 역학적 패러다임을 가져야 합니다. 한 해를 새롭게 살아가는 이정표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참고로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틀리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년월일과 이름을 입력해서 총운, 재물운, 직장운, 가정과 월 별 운을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12간지에 맞춰 몇 살 기준으로 큰 변화가 찾아오는지도 알려줍니다. 역학은 무시할 수 없는 학문입니다. 왜 그토록 위대한 위인들이 천문학과 성리학은 끊임없이 연구했을까요? 저는 생각합니다. 거기에 분명 우리가 가야할 길과 우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줄 힌트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