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타로점보기, 나의 운세는 어떨까?

  무료타로점보기, 나의 운세는 어떨까?


운세에 대해 얼마나 생각하고 계신가요? 운이라는 건 어떻게 만들어지는 것일까요? 저는 모든 운은 스스로가 만들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운이라는 건 행동하지 않으면 생기지 않습니다. 집 안에서 좋은 생각만 한다고 뭔가 달라질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운이라는 것은 좋은 생각과 행동이 합쳐졌을 때 나타나는 것이 라 믿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타로도 너무 크게 생각하지 마시고, 결과에 따라 흐름을 맡겨보세요. 좋은 결과라면 좋게 생각하고, 나쁜 결과라면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타로는 뭘까요? 유럽에서 만든 가장 오래된 트럼프의 일종이며 점술에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타로 카드는 78매가 한 조입니다. 기원은 불명이나 13세기에 행해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로 카드의 점술용 책상의 기원은 이탈리아라고 합니다. 표적 22매의 그림은 0. 어리석은 자, 1. 기술사, 2. 여교황, 3. 여제, 4. 황제, 5. 사제, 6. 연인, 7전차, 8. 힘, 9. 은자, 10. 운명의바퀴, 11. 정의, 12. 거꾸로 매달린 사나이, 13. 죽음, 14. 절제, 15. 악마, 16. 탑, 17. 별, 18. 달, 19. 태양, 20. 심판, 21. 세계로 되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타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세의 신이라는 운세 사이트에서 무료로 타로점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운세의 신'이라고 검색해보세요. 그럼 위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운세의 신 어플로 운세를 보시는데요. 그래서 저도 알게 되었답니다. 타로 외에도 신년운세, 월간운세, 연애운, 인생운, 스타운세, 사주 등 다양한 운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좌측에 보시면 '타로/점성'이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타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마음 속으로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카드 한 장을 뽑으세요. 그리고 [결과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여러분이 뽑은 카드의 결과가 나옵니다 정방향과 역방향 그리고 전체적인 해석이 나옵니다. 저는 태양이 나왔습니다. 태양은 스무 번째 카드 태양입니다. 태양은 이 땅 위의 모든 생명의 근본으로 축복과 생명의 원천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카드는 넘치는 에너지와 명확한 목표와 강한 의지를 보입니다...그리곤 이렇게 말합니다. "오...맞아..!" 저도 맞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타로점을 봐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